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정다빈, 전소민, 이영진, 고원희 ,홍윤화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10.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정다빈, 전소민, 이영진, 고원희 ,홍윤화 웃긴 영상 짤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52회 160609 예능여신 선수권대회 편 영상 짤

게스트 :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 배우 전소민, 모델 이영진, 고원희, 홍윤화


이번주 해투는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여배우 전소민 엉뚱 4차원 매력 터짐 ㅋㅋㅋㅋㅋㅋ

발따봉 뭐야 ㅋㅋㅋㅋㅋㅋ


정다빈, 4살 ‘아이스크림 소녀’에서 폭풍 성장


아이스크림 소녀에서 아역 연기자로 활동중인 정다빈 양.

벌써 고등학생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공부는 1억등급이라나? ㅋㅋㅋ 하지만 잘 컸네요~


전소민, 엉뚱 징크스 "분뇨수거차 보면 윙크"


엉뚱 발랄한 4차원 매력을 뽑내는 여배우 전소민 ㅋㅋㅋㅋ

해맑게 웃으면서 똥차 토크 ㅋㅋㅋㅋ


전소민&엄현경의 7세 따라잡기에 유재석"‘짤’ 나왔어"


홍윤화의 7살 연기를 따라잡는 전소민, 엄현경 ㅋㅋㅋㅋㅋ

뜬금터지는 옹알이 ㅋㅋㅋㅋ 현웃터졌음

예능 여신이네~


홍윤화의 연령별 팬들 따라하기!


개그맨은 개그맨이네요.

연령별 특징 딱 잡아내서 흉내 대박 ㅋㅋㅋㅋ

부산스러운 초딩 흉내 표현력 클라스 쩜 ㅋ


이영진, 시크 여신의 억지 애교 폭소 "크림이에요"


모델 이영진의 애견인 개그 ㅋㅋㅋㅋ

유재석 말처럼 참신하네~

댓글 보니까 누가 크리스탈 미래 모습이라고 ㅋㅋㅋㅋㅋ


고원희, 배우 이하율과 열애 고백 "사귄 지 8개월"


고원희 현 아시아나 항공 광고모델이라고 하네요~


여신들의 쾌변 토크에 유재석 당황 "어쩌다 우리가 이런 이야기를.."


똥 못싼다는 변비토크의 정다빈, 전소민 ㅋㅋㅋㅋ

좌약이야기까지 다 함 ㅋ


전소민의 손가락 코브라부터 여신들의 발 따봉까지! 여신들 특이한 장기 대방출!


진짜 개엉뚱한 전소민.

이날 방송 혼자서 하드캐리함 ㅋㅋㅋㅋ

코브라 & 발따봉 미쳤다 ㅋ 아재개그 ㅋㅋㅋㅋㅋ

다들 전염되서 발따봉 따라함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