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어서와, 나의 지옥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시즌2 포스터, 예고편

by 뱀선생 2023. 2. 9.
반응형

 

 

어서와, 나의 지옥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시즌2 포스터, 예고편

 

 

3월 10일에 돌아온다는 송혜교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시즌2 포스터랑 예고편이 공개됨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학폭을 당했던 주인공 송혜교와 학폭을 주동했던 친구들 임지연, 박성훈,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에게 복수를 하는 내용이 담겼는데요. 로코물의 대가였던 김은숙의 작품으로 화제, 드라마 방영후, 호평이 연이어 지고 있음 

배우들의 연기력도 주조연 가릴것 없이 출중해서 보는 맛 납니다. 독기품은 연기랑, 악랄한 악역을 잘 소화했다는 평이 수두룩함.

 

 















 

 

 

그런데 너무 초반부에 잔인하기도 하고, 드라마적인 서사의 완성도가 약간 떨어진다는 평도 있습니다.  그리고 송혜교와 이도현의 러브라인이 좀 드라마랑 잘 안 어우러지는 ㅋㅋㅋㅋㅋ 

 

시즌2에서는 문동은이 그들을 어떻게 복수할지 복수의 서막이 시작하는데, 궁금하네요

 

 

 

 

 

 

 

 

https://youtu.be/fk8vvmHIWA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