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슈가맨 34회 이영현, 손승연, 더 자두(자두&강두), 녹색지대 라이브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8.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 34회 이영현, 손승연, 더 자두, 녹색지대 라이브 영상 짤


jtbc 화요일 예능 투유프로젝트(유재석, 유희열) 슈가맨 34회 160607


참고로 다음 주 슈가맨은 음악 천재 특집

YG의 기둥 악동뮤지션, 안테나의 보물 권진아&샘 김

올불 슈가맨???

YG VS 안테나 특집 ㅋ


유재석 팀 슈가송


프로듀서 돈스파이크, 쇼맨(보컬) 손승연


슈가송 힌트

1. 2002년에 발표 된 곡

2. 연인에게 서운하을 표현하는 가사

3. 미디엄 템포 곡


[슈가송] 케미 폭발! 더 자두 '대화가 필요해' ♪

대표적인 혼성 듀엣 '더 자두' 

많은 사람들이 기다린 바로 그 노래 '대화가 필요해' ♪ 

상큼 발랄한 멜로디에 주고받는 가사가 포인트!

ㅋㅋㅋㅋㅋ 자두와 강두의 추억이 돋아나는 대화가 필요해 라이브~

강두 님 예전보다 라이브 훨씬 더 잘하는것 같음 ㅋㅋㅋㅋ


유느님은 예전 예능에 많이 출연해서 송용식, 김덕은 본명으로 부른다고 ㅋ

원래 데뷔 팀명으로 용식이와 덕은이를 진지하게 고려했다고 함


그 시절 이야기 하는데 강두 츤데레 나쁜남자 개터지네 ㅋㅋㅋㅋㅋ

맨날 잠수타서 생방송 펑크내고 미안한거 없이 나타나는데 항상 손에는 검정 비닐 봉지에 생라면과 육포,만화책이 들어있어서 찢어버리고 싶었다는 목사 사모 자두 ㅋㅋㅋㅋ 덕분에 너무 힘들어 신앙을 알게 됐다고 개터짐 슈가맨 레전드 편인듯 ㅋㅋㅋㅋ

악동 뮤지션 악뮤의 어른 버전 같다라는 댓글 공감가서 더 웃김 ㅋ


[더 자두 히트곡] 충격적인 데뷔곡 '잘가' ♪

슈가맨 더 자두의 히트곡 메들리! 

충격적이었던 데뷔곡 '잘가' ♪ 

너 없이도 살수 있어! 잘가라 잘가앗~!! 

전매특허였던 때밀이 춤까지! 아재 흥 大폭발


이거 빼면 섭하지! 잘~ 말아줘~ 더 자두 '김밥' ♪

더 자두 노래 중에 이거 빼면 섭섭하지! 

3집 타이틀곡 '김밥 (부제 : 말아줘)' ♪ 

"날 안아줘~ 날 안아줘~♡ 

옆구리 터져 버린 저 김밥처럼, 내 가슴 터질 때까지"



유희열 팀 슈가송


프로듀서 조커, 쇼맨(보컬) 이영현


슈가송 힌트

1. 1995년에 발표된 곡

2. 깨끗한 목소리 + 허스키한 목소리의 조화

3. 대표적인 락발라드


[슈가송] 록발라드 명곡, 녹색지대의 '준비 없는 이별' ♪

30, 40대의 기억을 되살리는 첫 소절! 

20년이 지나도 가슴속에 남아있는 노래 

"하루만~ 오늘 더 하루만~" 1995년 록발라드 명곡 

희열 팀의 슈가송, 녹색지대의 '준비 없는 이별' ♪



2016 역주행송 대결


손승연, 끈적~ 감미로운 R&B '2016 대화가 필요해'♪ (feat. 솔뱅)

연인끼리 대화를 주고받는 듯한 상큼한 포크송을 

감미로운 알앤비로 편곡 

솔뱅이 코러스로 참여해 고급스러운 조화를 살린 것이 포인트 

손승연 (feat.솔뱅)의 '2016 대화가 필요해'♪

손승연 2016 대화가 필요해 라이브 영상


소름 돋는 가창력, 이영현 '2016 준비 없는 이별' ♪

강렬한 원곡의 후렴구를 

이영현의 파워풀한 목소리로 재해석한 

'2016 준비 없는 이별' ♪ 소름이 쫘~악!

이영현 2016 준비 없는 이별 라이브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