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빅뱅 태양 방탄 지민 콜라보 신곡 및 태양 지민 댄스 챌린지

by 뱀선생 2023. 1. 14.
반응형

빅뱅 태양 방탄 지민 콜라보 신곡 및 태양 지민 댄스 챌린지

 

2023년 1월 13일 공개한 bts 지민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태양 신곡 바이브.

공식 오피셜 뮤비도 공개함.

 

https://youtu.be/cXCBiF67jLM

 

태양이 직접 인터뷰 코멘트에 의하면

2년 전부터 작곡가 테디랑 준비했다고 함.

멋있는 옛날 힙합 듀오 느낌 ㅋㅋㅋ

 

VIBE 작업계기 #지민

🐣2년 전 작업 중 테디형이 지나가듯 ‘지민이와 태양이가 멋진 곡으로 세상에 나온다면 멋질 것 같아’ 충격적이었던 것 같아요. 작년부터 만날 기회들이 생겨 이야기를 하다 ‘같이 만들어보는 게 어떠냐?’ 자연스럽게 스튜디오로 이어져 듣고 만들면서 VIBE 가 나오게 됐습니다.

 

VIBE 컨셉포토 비하인드 :: #JIMIN 언급

🗣️저희가 처음 뮤직비디오 찍는 신이었어요. 지민이랑 현장에서 만나서 합을 맞춰보며 ‘우리가 멋있게 나올 것 같다’ 기대하면서, 뭔가 우리가 기대하지 못했던 멋있는 모습들이 나온 것 같아서 둘이서 만족했던 기억이 납니다. 옛날 힙합 듀오 같기도 하면서!

 

그리고 태양 공식 유튜브에 숏츠 영상으로 올라온

태양 X 지민 바이브 댄스 챌린지 영상 ㅋ

뭐 당연히 태양 지민 둘다 춤 진짜 멋있는듯 

 

https://youtube.com/shorts/Wr2dOzk_MgE?feature=share 

 

 

태양 진짜 개간지다 공백기 길었는데 아직도 그대로인거 신기함

 

지민 춤선 넘예쁘다

 

챌린지가 어려워여..

 

태양 저리 잘하는 줄 몰랐네 와.....

 

태양 민효린이랑 결혼후 한동안 뜸하니까

요즘엔 빅뱅 태양 메인 보컬 멤버로 노래만 부르는줄 알았다는 사람도 생겼다고 함 ㅋㅋㅋㅋ

 

뭔가 노래랑 뮤비가 비랑 JYP가 콜라보 했던 댄스곡 생각난다 ㅋㅋㅋ

 

태양이 저렇게 춤 잘 추는지 몰랐어 ㄷㄷ 지민이 춤 보려고 했는데 태양에게 더 눈이 가네

 

태양 외국에 홍보도 안했는데 알아서 수출된 k팝 시초잖어 ㅋㅋ 역사를 쓴 산증인.. 외국애들이 태양으로 k-가수팬이 됐다하는 이유가 있음 진짜 미친 재능 실력 매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