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삼만원권 지폐가 나왔으면 하는 가수 이적.jpg

by 뱀선생 2023. 1. 2.
반응형

 

 

삼만원권 지폐가 나왔으면 하는 가수 이적.jpg

 

 

요즘 드는 생각인데, 삼만원권 지폐가 나오면 좋을듯 싶다.
만원권에서 오만원권은 점프의 폭이 너무 크다.
1,3,5,10 이렇게 올라가는 한국인 특유의 감각을 생각해보면, 3만원권 지폐는 필시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
만원짜리 세 장이면 되지 않냐고?
글쎄, 또 다른 느낌이 아닐지. 
오랜만에 만나 조카에게 만원을 주긴 뭣하고, 몇 장을 세어서 주는 것도 좀스러워 보일까봐 호기롭게 오만원권을 쥐여주고는 뒤돌아 후회로 몸부림쳤던 수많은 이들이,
3만원권의 등장을 열렬히 환영하지 않을지.
 
 
 
 
 
 
 
명절에 오랜만에 만난 조카들 볼때 용돈 줘야하는데 만원은 너무 적고 오만원은 약간 부담스러울때가 있는데....
 
이적 말대로 삼만원권 지폐가 출시되면 나쁘지 않을듯 ㅋ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ㄹㅇ 5만원 짜리 뿌리고나면 가오와 빈 지갑이 남지 ㅋㅋㅋ

 

주는 입장에서 3이면 존나 합리적임

 

부자라 현금을 쓰기 때문에 느끼는 문제.
서민은 존나 천원도 체크카드 쓸라고 안달임.

 

진짜 초등들어가면 애매해짐 초6이랑 중딩이랑 또 얼마틈 줘야할지도 애매

 

붕어빵 카트 봤는데 품속에 오만원뿐이면 멈칫함

 

필요하긴함 현금 쓸일 있으면 딱 저정도 선에서 나가니끼

 

99900원 마트 특화용 지폐 만들어줘

 

???: ~~~...someone else
?: 무슨 삼만원나왔어야?
무도는 이를 알고있었음

 

낭비같은데 너무 자잘한 단위임

 

개인적으로 100원 정도의 돈을 1원으로 하는 게 가장 이상적인듯 ㅇㅇ

 

좀 지나면 조카들 손바닥에 큐알코드 들고있을듯

 

뭐야 댓글들 진짜 진지하게 3만원권 나왔으면 하는 거임?

 

근데 조카 용돈 3~5 고민은 30대 초반정도 까지 같고
좀 더 여유로워지고 나이먹어서 각자 살기 바쁘면 정말 가끔 만나고 저런 상황 나오니까 5~10으로 고민하게 되던데

 

조카 용돈 얼마 줘야 됨?
나 이제 취직한 직장인이고 조카는 초딩임

 

박지성 넣고 하나 파자

 

이만 오처넌 어떰

 

용돈받는 급식이들은 반대해라 5만원이 3만원 된다 ㅋㅋ

 

생각해보면 화폐가 꼭 1,5,10 단위여야 하는 것도 고정관념일 수 있으니까

 

이적은 3만원지폐나와도 이글떄문에 쫌생이처럼 보일까봐 3만원 못줌

 

삼만원은 너무 적소 사만원으로 합시다

 

화폐개혁 한번하면 좋겠음

 

이러면 7만원권도 생김

 

치킨 한 마리 3만원으로 올린다고..ㅡㅡ

 

이게 ㄹㅇ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만원권 출시한다그러면 치킨 관련주 사러가야겠다 ㅋㅋㅋㅋㅋㅋ

 

사과박스에 들어갈 돈 줄어서 높으신분들이 안함ㅋㅋㅋ

 

일본도 흔하지 않지만 2천엔 지폐도 있음

 

조카용돈 카카오페이로줌

 

뒤에 0 지울 생각부터 해야지

 

그럴거면 1234다만들어

 

요즘은 만원주면 쪼잔해보인다며 ㅋㅋ 난 세뱃돈으로 5천원도받아봤는데 ㅅㅂ

 

축의금 애매하니까 125,000원 화폐 만들어주면 안될까

 

조카에게 용돈주는 문화를 없애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