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영화 리뷰

크리스마스 영화 나홀로집에 특유의 풍요로운 크리스마스 느낌

by 뱀선생 2022. 12. 22.
반응형

크리스마스 영화 나홀로집에 특유의 풍요로운 크리스마스 느낌

 
 
 
 
 
때가 서서히 다가온다 ㅋㅋㅋ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수십년째 굳건히 자리를 지켜온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 나홀로집에를 봐야할 떄가 
나홀로집에를 봐야 크리스마스가 지나가지 ㅋㅋㅋ 해리포터도 크리스마스 연말 영화로 자리를 잡은 듯하지만, 그래도 원조는 원조
다시 나홀로집에 보고싶더라구요 ㅎㅎㅎ
 
 
 

 

나홀로 집에게 1,2,3 가 있지만 역시 맥컬리 컬킨이 주연으로 나오는 1.2가 진정한 나홀로 집에지 ㅋㅋㅋ

3도 나름 아기는 귀엽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기억에 남는건 역시 맥컬리 컬킨. 

 

 


 

 

 

 

 

'나 홀로 집에 2' 출연진 8인의 30년 후 근황

https://snaketeacher.tistory.com/7301

 

'나 홀로 집에 2' 출연진 8인의 30년 후 근황

'나 홀로 집에 2' 출연진 8인의 30년 후 근황 크리스마스만 하면 주구장창 방영하는 바뀌지 않는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 나홀로집에 나홀로집에 나왔던 배우들의 근황 . 92년 11월에 개봉했던 나홀

snaketeacher.tistory.com

 

 

 

 

 

 

 






1편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케빈네 집이랑 주택가였고 2편은 크리스마스 시기의 뉴욕과 호텔이었는데 둘 다 진짜 눈뽕 오지고 지리더라 그 풍요로운 느낌이 취향이라 몇 번을 봐도 재밌음빈과 함께할 순간! 크리스마스 느낌

 

 

ㅊㅊ https://hygall.com/511093977

 

 

연말 분위기 오짐 진짜로

 

저때가 풍요의 시대인데 거기다 부잣집이라
설정 잘한듯

 

역시 크리스마스장인 크리스콜럼버스....

 

감독이 크리스마스덕후여서 넘 조아ㅠ

 

진짜 크리스마스가 쟤네한텐 명절이구나 싶음ㅋㅋㅋㅋㅋㅋㅋ풍-요

 

옛날 갬성이라 더 반가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