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27회 트와이스 편(민경훈 닭싸움 레전드 ㅋ)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5.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27회 트와이스 편(민경훈 닭싸움 레전드 ㅋ) 웃긴 영상 짤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27회 160604 트와이스 편.

오늘도 역시 미쳐날뛰는 우주대스타 돌아이 김희철, 쌈자신 민경훈 투톱 콤비 ㅋㅋㅋㅋㅋ

김희철이 돌아이 드립으로 폭넓게 미쳐 날뛰면 민경훈이 개참신한 몸개그로 빵빵 ㅋ


분량 잘 뽑혀서 그런지 후반 인사이드 꽁트는 편집됨 ㅋ

다음주는 배우 전소민 출연~ 곡성을 패러디해서 꽁트하는듯


트와이스 'CHEER UP' ♪ 무대! 샤샤샤~♡ 흥 폭발!


트와이스의 대세곡 'CHEER UP' ♪ 

나오나요~ 샤샤샤~♡ 샤샤샤~♡ 

위화감 제로인 새 멤버(?) 희미까지 합류! 호흡 척척~


김희철ㅋㅋㅋㅋㅋㅋ위화감 제로. 

팬들은 트와이스 별명으로 트둥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ㅋ


정연-경훈 '핑크빛 기류' 둘이 호..혹...시! 어베벨레렐레♥


정연과 경훈 사이에 흐르는 묘한 '핑크빛 기류' 

정연 생각에 보조개 만개하는 쌈자 

혹시 경훈이랑~ 정연이랑~ 둘이 호...혹..시! 

어베벨레렐레~~♥


오랜만에 나오는 얼레리꼴레리 ㅋㅋㅋ


서장훈, '정연'을 정연이라 부르지 못하고… 웃픈 현실


자신을 짝꿍으로 선택한 정연에 서장훈 '진땀 뻘뻘' 

난 왜 정연을 정연이라 부르지 못하는가! 

트와이스 정연에 "왜 굳이 '정연'으로 개명했니...?"


ㅋㅋㅋㅋ 예상치 못한 서장훈 전부인 오정연 드립 ㅋㅋㅋㅋㅋㅋㅋ

홍길동도 아니고 정연을 정연이라 부르지 못하는 현실 ㅋㅋㅋㅋㅋㅋㅋ


[신개념 하극상] 민경훈, 강호동에 날아차기&닭발차기(?)


강호동 vs 이수근&민경훈의 닭싸움 대결! 

트와이스의 'cheer up'♪ 응원에 호동&경훈 "샤샤샤~" 

대결에 앞선 기선제압! 민경훈, 강호동에 이단 옆차기 '신개념 하극상' 

두 눈을 의심케하는 '닭발 차기(?)'까지! 민경훈, 닭 싸움계의 신기원 등극


민경훈 날아차기랑 어벤져스, 시빌워랑 합성 cg ㅋㅋㅋㅋㅋ

강호동 엉덩이를 걷어차는 닭발차기. 또 하나의 역대급 레전드 짤 탄생 ㅋㅋㅋㅋㅋㅋ

이건 무도 전진 배드민턴 공 잡는 급!!!

닭싸움의 신세계 외쳐 갓쌈자!!!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