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정준영, 레인보우 지숙 무지개라이브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4.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정준영, 레인보우 지숙 무지개라이브 영상 짤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60회 160603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 : 정준영, 레인보우 지숙.


ㅋㅋㅋㅋㅋㅋㅋ 무지개 라이브 이번주는 연예인 블로거 특집? ㅋ

혼자남 즉흥적 정준영과 혼자녀 계획적 지숙의 자취 생활 모습.


근데 방송 보니까 왠지 콘솔 게임기 플스4 게임덕후 게이머 특집인것 같음.

위닝만 얼마나 나오는거야 ㅋㅋㅋㅋㅋ


지숙, '깔끔 그 자체'의 하우스 공개~ 걸그룹 쌩얼 공개까지!


뭔 알람이 군대 기상나팔소리 ㅋㅋㅋㅋㅋㅋㅋ

여동생도 아침마다 안경 못찾고 좀비처럼 허우적대다 찾아달라고 아침마다 ㅈㄹ인데 이건 똑같네 -_-ㅋ


지숙, 일어나자마자 게임하는 덕후 할머니(?)


지숙이 OST를 불렀다고 노래 부르면서 하고 있는 게임은 소피의 아틀리에라고 하네요 ㅋ

2016년 3월 17일에 발매된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장르는 연금술 시뮬레이션 RPG????


공대생 아우라 뿜어내는 레인보우 지숙!


레인보우 숙장금 지숙! 

남자들의 성지에 나홀로 가다? 

남자들로 득실거리는 곳에 숙장금이 간 이유는? 

지숙의 다채로운 일상 대공개!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아레프갈드를 부활시켜라, PES2016(위닝2016), 다크소울3 샀네요 ㅋ

근데 다크소울3??? 유다희 ㅋ


지숙, "제가 하면 훨씬 싸요" 카센터 대신 혼자 필터 가는 '재능돌'~


워셔액 회오리 꿀팁 ㅋㅋㅋㅋ

들이부울때 입브금 우룰룰루룰룰 귀엽다 ㅋ


지숙, 재경의 강한 의혹에 당황해~ "연하 만난 적 없다"


방송중에 캐스트 어웨이 윌슨, 정모 나이 드립 ㅋㅋㅋㅋ

응답하라 2000 ㅋㅋㅋㅋ


정준영, 친구들 찾아와 다같이 축구 게임~ "빵야 빵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로이킴, 에디킴, 권혁준 친구들 모여서 위닝하는데 개웃김.

이건 진짜 리얼이다 초리얼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똑같구만 ㅋ


게임 할 때 이런 친구 꼭 있다

1. 시작도 안 했는데 내가 챔피언

2. 미리 세리모니 생각하는 김칫국 마니아

3. 상대 플레이 놀리는 멘탈 방해꾼

4. 리플레이 무한 반복 되새김꾼

5. 안 풀리면 기계 탓하는 핑계꾼

6. 본인 플레이 분석하는 셀프 감탄꾼

7. 지고 나서 내용은 이겼다는 정신 승리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