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듀엣가요제 9회 초아, 예성, 소찬휘, 산들, 알렉스, 이영현 라이브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4.
반응형

[뱀선생] 듀엣가요제 9회 초아, 예성, 소찬휘, 산들, 알렉스, 이영현 라이브 영상 짤


꿈이 현실이 되는 무대, MBC 듀엣가요제!

매주 소름 돋는 특급 무대가 펼쳐지는 <듀엣가요제>

아마추어와 환상의 조합을 보여줄 가수 라인업 대 공개!!


지난주, 산들의 4연승 질주를 막고 듀엣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이영현!

4연승에는 실패했지만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기사회생한 B1A4 산들!

인간의 성량을 초월한 폭발적인 샤우팅 종결자, 소찬휘!

여심을 녹이는 달달한 초콜릿 보이스, 클래지콰이 알렉스!

감미로운 목소리로 첫 솔로 데뷔에 성공한 슈퍼주니어 예성!

지난 추석특집 <듀엣가요제>에서 사이다 가창력을 뽐내 화제를 모았던 AOA 초아!


화제의 가수들과 함께하는 ‘오감만족’ 콜라보레이션 무대!

국내 최정상 가수와 꿈의 무대를 꾸밀 듀엣 파트너는 누가 될 것인가?!


Credits


01 천년의 사랑 - 소찬휘, 김민재

작사 : 이현규 / 작곡 : 유해준 / 편곡 : 이창현 / 원곡가수 : 박완규


02 두사람 - 산들, 조선영

작사 : 윤영준 / 작곡 : 윤영준 / 편곡 : ZigZag Note, 최수지 / 원곡가수 : 성시경 


초아, 애절함 가득한 목소리! 김무아와의 무대 '못해'


초아, 김무아 - 못해 라이브 무대 영상

초아의 음색은 진짜 놀라움 ㅋㅋㅋㅋ


예성,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완벽한 하모니 자랑~ 은수와의 듀엣 무대!


예성, 은수 -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라이브 무대 영상

예성 라이브 굿. 저번 복면가왕에서는 뭔가 실망이였는데(본인도 자신감도 잃고 슬럼프라고...) 듀엣가요제에는 더 괜찮은것 같다.

신데렐라ost 였던 너 아니면 안돼 참 좋아함 ㅋㅋㅋ


소찬휘, 김민재와 '천년의 사랑'! 끝판왕의 고음으로 역전 성공~


소찬휘, 김민재 - 천년의 사랑 라이브 무대 영상

으아아아~ 소찬휘 누님 고음 라이브 클라스 ㅋㅋㅋㅋㅋ 티얼스 급 ㅋㅋㅋㅋㅋㅋ


산들, 조선영과 '두 사람' 열창~ '환상의 듀엣'


산들, 조선영 - 두 사람 라이브 무대 영상

이제는 거의 듀엣가요제 마스코트 같은 산들&조선영의 라이브


알렉스, 박성진과 듀엣 '깊은 밤을 날아서' 달달한 초콜렛 화음~


알렉스, 박성진 - 깊은 밤을 날아서 라이브 무대 영상.

이제는 클래지콰이, 솔로 가수 알렉스가 아닌 뭔가 요식업, 요리 등 다른 이미지가 강한 알렉스 ㅜ

클래지콰이랑 알렉스 솔로앨범 즐겨들을 정도로 팬인데 알렉스 목소리는 진짜 좋은것 같음.

꽃잎 같은 먼지가나 오랜만에 들어야지 ㅋㅋㅋ


이영현, '너만을 느끼며' 박준형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


이영현, 박준형 - 너만을 느끼며 라이브 무대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