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딘딘이 인스타에서 계속 사과하는 이유 비관적이였던 월드컵 벤투호

by 뱀선생 2022. 12. 3.
반응형

딘딘이 인스타에서 계속 사과하는 이유 비관적이였던 월드컵 벤투호

 

ㅋㅋㅋㅋ 월드컵 직전 노빠구 소신발언한 축빠 딘딘

솔직히 우리가 포르투갈, 우루과이, 가나 조에서 16강 진출할수있을까?

당연히 전세계 도박사들 예측도 그렇고 가장 확률없는 팀이였는데

그런데 그것이 일어나버림 ㅋㅋㅋ

 

https://youtu.be/_RooWZO1tK0

배성재 라디오 나와서 벤투 저격발언한 딘딘

 

이후 비관적으로 말했지만, 막상 카타르 월드컵 열리자

경기 챙겨보면서 인스타 사과문 계속 올리는 딘딘 ㅋㅋㅋㅋㅋ

진짜 예능인이긴하다 상황이 웃김 ㅋㅋㅋㅋㅋ

김종국과 축구하며 축잘알인줄 알았으나 기적의 역배가 터지며 딘딘 멸망 축알못행 ㅋㅋㅋ

1차전 사과박고 멸망, 2차전 2대3패배에 재평가, 3차전 다시 기적의 역전승에 나락 ㅋㅋㅋㅋ

 

딘딘 우르과이전 후 인스타 사과 박는 딘딘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딘딘 인스타 사과 도배 ㅋㅋㅋ

 









 

카타르 월드컵 직전 노빠구 소신발언한 딘딘

 

딘딘 욕먹기도 하지만 솔직히... 걍 요즘 흔히 찾아볼수 있는 20대들의 마인드라고 생각함. 

객관적이고 냉소적인 척 비관적인거... 

단순히 축구가 아니라 모든 일에 저렇게 대하는 애들 진짜 많아

 

그리고 밑에는 내가 너무 좋아했던 이지영쌤의 말이야.. 

힘들때마다 봤었는데 많이 봐서 대사까지 외워버림 

너희 나이대에는 시니컬하고, 세상에 대해서 ‘야, 그런 거 쉽지 않아.’ 부정적인, 냉철한 판단을 하는 사람들이 똑똑해 보이겠지만 오히려 그런 애들이 바보야.

근거 없는 자신감이 더 좋아.
오히려 그런 사람이 더 성공해.

실제 세상을 살아 봐. 

이 세상을 이끌어 나가는 사람들, 이 세상을 바꿔 나가는 사람들은 절대로 비관주의자들이 아니라 낙관주의자들이라는 것.

시니컬한 태도는 너희 삶을 성공으로 가져다주지는 못해.

때로는 말도 안 되게 낙천적이고, 때로는 말도 안 되게 긍정적인 사람들이 사회를 많이 바꿔 나간다.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비관론자들이 아니라 낙관론자들이야.

 

 

 

이거 ㄹㅇ ㅋㅋㅋ 비단 딘딘 뿐 아니라 난 저런 객관적인 나에 취해서 다른 사람 열정 노력 평가절하하는 태도가 너무 싫어 ㅋㅋㅋ 저런 말들이 소신발언이라고 받아들여지는 사회는 아니었음 좋겠어

 

남이 인생을 걸고 하는 일에 대해서 자기 멋대로 비꼬고 무시하면 안 돼
가수들한테 성적 안 좋을 거 같으면 앨범도 내지 말라고 하면 기분이 어떨 거 같아
너 인기 없는 거 사실이잖아 왜 희망회로 돌리고 그래? 면전에서 그럴거야?

딘딘은 냉소적인게 아니라 그냥 무례한 조롱이었어

 

딘딘은 근데 저거 진짜 우리 가나전 지고 모든 커뮤에서 나온 반응이랑 개똑같았음

 

쌤 말 진짜 공감함 성공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사람들이더라 혹여 밑바닥을 찍는다고해도 긍정적 마인드로 성공해내더라고 그리고 그렇게 생각하면 걍 운도 따라옴 운이야말로 스스로 오게 만드는거임 내가 냉소적인게 멋있다고 생각했던 사람이라 더 느낌

 

지영쌤 말 진짜 좋다... 오늘 선수들 다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뛰었겠지 눈물난다ㅜㅜㅜㅜㅜ

 

뭐든 해보지 않고서
자기 자신이나 남에게든 결과든
미리 깎아내릴 필요없어
실패해도 괜찮고 할수 있다는게 중요하고
이번 경기로 태극기에 써있던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이라는 명언이 있잖아
이 댓글은 내 상황이 안좋아서 힘들어 하는 와중에
내가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기도 함

 

중꺾마 중꺽마

 

이거 관련해서도 어떤 글 본 적있는데 그 문장이 진짜 마음에 와닿았음 >비관적이게 생각하면서 나중에 상처 안받으려고 예방주사 맞는거라고 생각하지마 그런다고 원하는 대로 안됐을때 진짜 상처 안받는거 아니잖아<이런 문장이었는데 이거 보고 나니까 진짜 미리 불행회로 돌려놔도 결과보면 기대했을때랑 똑같이 실망하고 상처받는데 왜 먼저 더 긴 시간을 고통 받아둘까 싶더라구 그냥 낙관적이게 살자ㅋㅋ나더 아직도 존나 어렵지만

 

"세상을 바꾸는 건 비관론자들이 아니라 낙관론자들이야." 2222

 

맞아 봐봐 결국은 냉소적 이성적인척 한 딘단 말보다 알빠임???그 사람 말이 맞았잖아

 

어떤 사람 비관적이고 냉소적으로 말하는게 매력이라고 생각한적있었는데 ㅋㅋ 생각해보면 그냥 자존감낮은거였음

 

딘딘는 냉소적이라기보단 그냥 경솔한거지 ㅇㅇ

 

너무 대책없는 낙관주의론도 주의하긴 해야함

 

나도 비관주의자이긴 한데 방구석 비관주의자로 사는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쉬운일이라 생각해. 인생 쉽게 날로 먹지 말자~ 결국 세상을 바꾸는건 긍정적인 힘을 갖고 나아가는 사람들이라는걸

 

이번 월드컵 진짜 나도 느낀게 많은게 ㅠ
확률 9프로에 상대는 강팀이란 소리듣고 될리가 있나 하면서 그냥 자고 일어났는데 연장시간 역전골로 이겨서 16강 갔단 소리 들으니까 선수들이 너무 대단하고 내가 여태 엄청 패배주의에 물들어있었구나 반성하게되더라ㅠ
이미 인생 대성공한 손흥민도 포기안하는데 내가 뭐라고..

 

???:겨우겨우 이겼는데 만난게 랭킹1위 브라질ㅋㅋㅋㅋㅋ

알빠임?
우리에게 필요한건 알빠임 자세

 

월드컵 포르투갈전 끝나고 손흥민과 벤투감독 모습

어깨동무 싱글벙글행 ㅋㅋㅋ

 

황희찬 인스타에 설현 입갤 ㅋㅋㅋ

조규성 인스타랑 헷갈렸나요? ㅋㅋㅋㅋ

황희찬이랑 설현 같은 초등학교 나온 동창이라고 함 ㅋ

 

출처 : https://theqoo.net/26560040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