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한국 16강 진출 경우의 수

by 뱀선생 2022. 11. 29.
반응형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한국 16강 진출 경우의 수

 

 

 

 

 

한눈에 보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일정

https://snaketeacher.tistory.com/7217

 

한눈에 보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일정

한눈에 보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시작되기 3일전이네요. 우리나라 월드컵 선수 명단은 GK 김승규 송범근 조현우 DF 윤종규 김진수 김민재 홍철 김문환 김영

snaketeacher.tistory.com

 

 

 

우루과이 하는 거 보니 승리도 힘들거 같긴한데

총정리를 해보면 그래도 우루과이를 응원해야 할거 같음

 

전제 대한민국이 포르투갈 상대로 승리 (무 or 패 => 타 경기 상관없이 탈락)

 

경우1. 우루과이 vs 포르투갈 => 우루과이 승 / 우루과이 vs 가나 => 우루과이 승

우루과이 승점 7점 1위. 대한민국 승점 4위 단독 2위 (포르투갈 가나 승점 3점)

 

경우2. 우루과이 vs 포르투갈 => 우루과이 승 / 우루과이 vs 가나 => 무

우루과이 승점 5점 1위. 대한민국 가나 승점 4점 공동 2위 (포르투갈 3점)

 

경우3. 우루과이 vs 포르투갈 => 우루과이 승 / 우루과이 vs 가나 => 가나 승

가나 승점 6점 1ㅇ취. 대한민국 포르투갈 승점 4점 공동 2위 (가나 3점)

 

경우4. 우루과이 vs 포르투갈 => 무 / 우루과이 vs 가나 => 우루과이 승

우루과이 승점 5점 1위. 대한민국 포르투갈 승점 4점 공동 2위 (가나 3점)

 

경우5. 우루과이 vs 포르투갈 => 무 / 우루과이 vs 가나 => 무

대한민국 가나 포르투갈 승점 4점 공동 1위 (우루과이 승점 3점)

 

경우6. 우루과이 vs 포르투갈 => 무 / 우루과이 vs 가나 => 가나 승

가나 승점 6점 1위. 대한민국 포르투갈 승점 4점 공동 2위 (우루과이 2점)

 

경우7. 우루과이 vs 포르투갈 => 포르투갈 승 / 우루과이 vs 가나 => 우루과이 승

포르투갈 승점 6점 1위. 대한민국 우루과이 승점 4점 공동 2위 (가나 3점)

 

경우8. 우루과이 vs 포르투갈 => 포르투갈 승 / 우루과이 vs 가나 => 무

포르투갈 승점 6점 단독 1위 대한민국 가나 승점 4점 공동 2위 (우루과이 2점)

 

경우9. 우루과이 vs 포르투갈 => 포르투갈 승 / 우루과이  vs 가나 => 가나 승

포르투갈 가나 승점 6점 공동 1위. 대한민국 승점 4점 3위로 탈락 (우루과이 1점)

 

 

 

골득실 > 다득점 > 동률 국가 간 승점 > 동률 국가 간 다득점 > 페어플레이 점수 > FIFA 랜덤 추첨

 

방금 가나 상대로 패배 후 궁금해서 직접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런 거 처음 해봐서 1시간 넘게 걸렸다는 게 유머 ㅋㅋ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1. 대한민국은 무조건 이겨야 한다.
2. 우루과이는 가나를 이겨줘야 한다. 만약 비기면 우리가 포르투갈 상대로 최소 2점차로 이겨야 한다.

이 두개만 숙지하면 될듯

 

킹우의수 ㅋㅋ 월드컵때마다 보던거라 반갑노

 

우루과이 하는거보면 가나상대로도 엄대엄이거나 역배터질느낌나긴함

 

캬 또 보는구나 킹우의수

 

동일 승점이면 누가 올라감? 득실차?

 

포르투갈 우루과이 0대0
한국 포르투갈 3대2
우루과이 가나 0대0

세나라 페어플레이행 ㄷㄷ

 

유리한 경우의수가 우리한테 온적이 없었지 기대안된다ㅋㅋ

 

가나한테 진 순간 사실 탈락확정이라. 애쓰셨소...

 

포루투갈 2:0으로 이기면 되는거네

 

포르투갈을 2:0으로 이길 확률이 9%라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포르투갈을 어케이기냐고 ㅋㅋ

 

그놈의 경우의수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