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2022 청룡영화제 활동량 원탑 고경표 ㅋㅋㅋ

by 뱀선생 2022. 11. 28.
반응형

 

 

 

 

2022 청룡영화제 활동량 원탑 고경표 ㅋㅋㅋ

 

 

 

 

 

판교커플 서현 고경표가 나오는 사기꾼 드라마 사생활 리뷰

https://snaketeacher.tistory.com/4843

 

판교커플 서현 고경표가 나오는 사기꾼 드라마 사생활 리뷰

드라마 방영전부터 당시 sns라이브에서 서현 생일이라고 축하해 달라면서 이짤로 인해 둘다 서울 강남 광화문 여의도로 출퇴근하는 신혼부부 컨셉같다고 신혼집은 판교에 있을 전문직 느낌 ㅋ

snaketeacher.tistory.com

 

 

 

 

 

 

 

 

 

 

 

 

뉴진스를 본 고경표 김신영 서인국 ㅋㅋㅋㅋㅋㅋ 고경표 아주 콘서트장 온줄 ㅋ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얘 SNL 나올 때부터 봤는데 SNL 때 모습이나 아는형님 때 모습 보면 약간 똘끼 있는거 같긴함 ㅋㅋㅋ 안좋은 의미말고 좋은 의미 ㅋㅋ 인싸형 똘끼

 

한판 즐기고 가셨네

 

공간침투력 엄청나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옆자리에 김신영 앉아있는것도 한 몫 했을듯

 

와그래도 배우들 표정이 예전하곤 다르네
예전엔 북한관객들같은 표정을하고 앉아있더니

 

짤이 이상한거야 뭐야 고경표 살 엄청쪄보이는데 ㅋㅋ

 

누네스 훈련불참 했다더니

 

볼때마다 외국배우 닮음

 

고경표 ㄹㅇ 호감

 

경표형 술집에서 봐도 사진도 잘 찍어주고 인간적임

 

이정현도 고경표 뒤에서 호응 잘 해주더라

 

서인국은 왜 저기 같이 앉은거?

 

지코 저 분위기에서도 진짜 잘하더라

 

ㅈㄴ 호감임 배우들 맨날 진지하게 앉아있는 거 개별로였는데

 

역시 누녜스 차기 리버풀 주장답다 ㅋ

 

저게 진짜 인싸아니냐.. 뭘해도 어색함도없고 바로 잘어울리고 즐길수있음ㅋㅋㅋ나였으면 버벅대고 아무것도 못할듯

 

누녜스시발ㅋㅋㅋㅋㅋㅋ 월컵하다 시상식왓누

 

뱔 생각없엇느데 호감됨

 

뉴진스 아이브는 ㅋㅋㅋㅋ ㄹㅇ찐웃음이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