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우루과이전 시청률 승자는 MBC + 그리고 하이라이트 윤두준 라이브

by 뱀선생 2022. 11. 25.
반응형

 

 

 

 

우루과이전 시청률 승자는 MBC + 그리고 하이라이트 윤두준 라이브

 

 

 

 

 

안정환 김성주 조합은 이제 믿고보는 축구중계일듯...

MBC가 41% 이며 SBS 15.8%, KBS 7.7% 확연한 차이가 보이네요.

둘의 입담도 입담이지만 안정환의 시원시원한 해설도 재미의 한 요소일듯 ㅎㅎㅎㅎ 듣기도 편하고 ㅋㅋㅋ 안정환이 일단 설명을 너무 깔끔하게 말을 잘하는거 같음..

 

 

 

 

 

 

 

 

 

MBC 는 안정환 김성주 서형욱 조합이며 SBS는 배성재 박지성 이승우 KBS는 구자철 이과용 한준희 해설위원입니다.

각 방송사에 축구선수가 들어가있네요 ㅎㅎ 그래도 여윽시 단연코 축구해설은 안정환 김성주콤비가 으뜸인듯..

 

 

 

 

 

 

 

 

 

 이 와중에 하이라이트멤버 유명한 축덬 양요섭 & 윤두준의 입중계라이브도 시청자가 많이 들어왔다고 ㅎㅎㅎ

축구의 진심인 아이돌답게 라이브로 입중계하네요 ㅎㅎ

 3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 시청자 수만 약 1만2000명을 기록했고, 25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스트리밍 11시간 만에 전체 조회수 19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지상파 방송의 유튜브 현장 중계 동시 접속자 수에도 버금가는 수치로, 하이라이트의 남다른 화제성을 보여준다.

 

 

 

 

제발 ~~ 제발~~ 축잘알들이여서 설명도 잘해주고 리액션도 훌륭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이여서 캡처타임 이쁜 장면들도 남겨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자~ 가자~ 아니이걸 왜 안 불어 이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