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말 나오기 시작하는 송중기 얼굴보정 피부보정

by 뱀선생 2022. 11. 23.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말 나오기 시작하는 송중기 얼굴보정 피부보정

 

오늘 첫방한다는 송중기 주연의 jtbc 재벌집 막내아들

https://snaketeacher.tistory.com/7220

 

오늘 첫방한다는 송중기 주연의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오늘 첫방한다는 송중기 주연의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방영중인 빈센조에서 제 2의 전성기 미모 뽐내는 송중기 짤 https://snaketeacher.tistory.com/5298 방영중인 빈센조에서 제 2의 전성기 미모 뽐내는 송

snaketeacher.tistory.com

 

 

 

 

티비고 드라마고 너무 화질이 좋아져서 모공까지 보이잖아... 그게 문제의 서막아닐런지 ㅋㅋㅋ

보통 여배우들이 더 많이 하는 거 같음. 잔주름이나 피부톤 깨끗하게 보이려고 ㅋㅋ

하지만 가장 많이 알려진 배우는 ....!!!!

먼저 이분야 갑은 이준기..배우 ㅋㅋㅋㅋㅋ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이준기인데 이준기가 타임워프 과거로 돌아간거라서 과하게 어려보여야 하긴 한 역임.

그런데 ㅋㅋㅋㅋ 그 과함이 너무 과해서 사람들이 드라마 몰입도가 깨진다고 하는 경우가 많았음..

 

 

 

아무리 과거로 돌아간 설정 때문이라고 해도
ㅅㅂ 사람이 웃는데 애교살이 하나도 없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때문에 얼굴 톤 어두운데 눈밑만 존나 밝고
이게 뭐임 대체ㅜ

 

 

 

 

 

 

그리고 서예지 복귀작이였던 드라마 이브.. 같은 공간 같은 상황인데 너무 차이가 나는 피부톤.. 뭐 원래 피부가 서예지가 더 좋을 수 있것지... 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혼자 튀었다는거 무슨 인조인간피부인줄... 이상엽이랑 피부톤 너무 다른거 아니요.. 좀 비슷하거나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했으면 티도 안나고 좋았을것을..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송중기역.. 슬슬 말이 나오기 시작함 과한 피부보정 ㅋㅋㅋ

송중기의 나이 85년생으로 38세. 하지만 맡은 역은 대학신입생.. 차이가 많이 나긴 하는데 안그래도 피부 좋고 뽀샤시하기로 소문난 송중기인데 너무 과했다란 말이 압도적.. ㅋㅋㅋㅋㅋ 오히려 몰입에 방해된다는 소리까지 나옴

 

20대때 송중기보다 지금 화면에 비춰지는 모습이 피부톤이 더 일정하고 주름 하나 없어 ㅋㅋㅋㅋ

마흔 다되가는 송중기가 진인짜 관리 잘하긴 했지만 나이를 아는 시청자입장에서 너무 과하다 생각이 들수 밖에 없는듯.. 자연스러움이 일도없어... 

 

송중기 20대때 사진 그나저나 참 푸릇푸릇하네요 한때 남친짤로 유명했던 송중기 풋푹하네요

 

 

Cg보정된 20대 송중기

 

 

 

 

 

실제 20대 시절 송중기

 

 

 

 

 

ㅊㅊ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ReHf/413719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