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영화 리뷰

연말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12월 16일 나온다는 아바타2 : 물의길

by 뱀선생 2022. 11. 22.
반응형

 

 

 

 

 

 

 

제임스카메론 감독 차기작 대작 영화 아바타2 물의길 아이맥스 예고편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68

 

제임스카메론 감독 차기작 대작 영화 아바타2 물의길 아이맥스 예고편

제임스카메론 감독 차기작 대작 영화 아바타2 물의길 아이맥스 예고편 용아맥보단 천아맥이 더 불타야겠네요 아바타는 ㄹㅇ 용아맥은 3d안경이 ㅈㄴ 불편해서...3d는 차라리 천아맥이 더 나아뵘

snaketeacher.tistory.com

 

 

연말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12월 16일 나온다는 아바타2 : 물의길

 

연말을 노려서 12월 16일에 나온다고 합니다. 물의 길이란 부제에 맞게 바다를 탐구하는 영화일 거 같고 러닝타임이 190분 ㅎㄷㄷ...

무려 3시간이 넘는 ㅋㅋㅋㅋㅋㅋ 2009년 1편이 160분 정도였는데 와우.. 영화관가서 보려면 콜라 마시면 안되것네.. ㅋㅋㅋㅋ 미리 화장실 갔다 보는 걸 추천.. 

12월 16일은 북미기준이고 국내 개봉일은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올해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손 꼽히는 아바타...

 

 

 

 

 

 

 

"나의 목표는 관객들에게 감정적으로 매우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입니다.

나는 새 영화에서 캐릭터, 스토리, 관계, 감정에 더 중점을 두고 연출했습니다.

우리는 첫 번쨰 영화에서 두 번째 영화만큼 관계와 감정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고, 보여줄 캐릭터가 더 많기 때문에 사영ㅇ 시간이 더 긴 영화입니다. 캐릭터들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바타: 물의 길>은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전편 <아바타>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하고 존 랜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출연진으로는 

 

주연 조 샐다나 / 샘 워싱턴 / 시고니 위버 / 우나 채플린 / 지오바니 리비시 / 스티븐 랭 / 케이트 윈슬렛 가 있네요.

조연으로는 클리프 커티스 / 조엘 무어 / cch 파운더 / 맷 제랄드 / 제이미 플랫터스 / 브리튼 달튼 / 베일리 베이스 / 잭 챔피언 / 필립 겔호 / 듀오 에반스 주니어 / 트리니티 블리스

 

가 출연합니다.

 

 

 

전작에서 환상적인 영상미로 더욱더 호평을 받은 아바타가 이번에는 어떻게 돌아올지 궁금해지네요. 

제작진과 배우가 내한을 확정지었는데요. ㅎㅎ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참석자는 추후 변경될 수 있다고 하네요?

 

판도라 행성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2 물의 길은 신비로운 비주얼과 수중 퍼포먼스랑 수중 크리처로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줄것 같은데요.

또한 기존의 배우들이 연기한 나비족 + 물의 부족 케이트 윈슬렛도 기대가 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주로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또 담을 거 같은데요. 예고를 보니까 인간과 침범하는 물의부족의 대결이 극 후반으로 갈 수록 주요 내용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https://youtu.be/o5F8MOz_ID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