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다가오는 블프! 미공홈 랄프로렌 폴로 공홈직구 뚫는 방법

by 뱀선생 2022. 11. 14.
반응형

 

 

다가오는 블프! 미공홈 랄프로렌 폴로 공홈직구 뚫는 방법

 

asus 게이밍 노트북 추천 2022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7202

 

asus 게이밍 노트북 추천 2022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

asus 게이밍 노트북 추천 2022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 아수스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 제품 중 이번 2022 블프 세일에 참고할만한 추천 겜트북. 기본적으로 지포스 rtx 3050ti 3060 급 이상

snaketeacher.tistory.com

랄프로렌 폴로셔츠 50주년 기념 화보 (조승우, 김혜수, 김우빈 外)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71

 

랄프로렌 폴로셔츠 50주년 기념 화보 (조승우, 김혜수, 김우빈 外)

랄프로렌 폴로셔츠 50주년 기념 화보 김민주, 김우빈, 김혜수, 박성진, 빈지노, 이진욱, 신현지, 슬기, 조승우, 크리스탈 ㅊㅊ ㄷㅋ 죠죠승우머야 빵모자쓴 사람 누구야? 비수기에 살빠지는 승우

snaketeacher.tistory.com

 

 

 

 

 

폴로 공홈에서 한국을 다 막아놨나.... 폴로공홈 뚫는게 폴로고시 라는 소리가 생길 정도로 미공홈을 뚫기가 꽤나 까다로워진 편!

감히 폴로 직구가 최상위라 말할 수 있다..

지난 2년동안 주소변형을 해서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 보통 폴로 공홈 블프세일은 11월 24일 정도였나 시작했던거 같은데

그나마 내가 아는 폴로 공홈 뚫는 방법을 나열해보겠음.

 

폴로극성한국인.. 본인도 올해 블프세일에 도전해보긴 하겠으나 솔직히 성공할지는 미지수... ㅋㅋㅋ

 

폴로 공홈 블프에 다 같이 몰려들어서 사기 때문에 미리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색상이나 원하는거 찜해놓으시길

사이즈가 생각보다 훅훅 빠져나간다. 있으면 사고 봐야한다는 폴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회원가입해두면 생일쿠폰이나 다른 행사 기간에 쿠폰들이 많이 오는 편이여서 그때 도전하는 사람들도 많음.

 

 

미국폴로 공홈은 한국공홈 co.kr을 com 으로 바꾸면 됩니다. 그리고 우회해야 들어가져요~

 

 

 

# 회원가입하기

1. 사이트에 들어가서 Sign in / register 를 클릭.

2. create account 들어가서 이메일주소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재확인 / 영문이름 / 영문성 입력하고 create account 클릭

 

 

 

 

 

1. vpn 우회하기.

2. 인터넷 시크릿모드로 변경해서 공홈에 들어가기.

여기까지는 그래도 따라하기 쉽다. 진짜는 결제하기 부터이다!

3. 장바구니에 넣은 제품 결제시 배대지 이용!

배송대행지는 인터넷에 나오는데 아무곳이나 사용해도 상관없는듯함.

4. 배대지 주소를 변형해야함.

배대지 주소를 변형해야 하는데 제작년에는 . , 등을 썼는데 작년에는 띄어쓰기나 알파벳 O를 숫자 0으로 쓰기도 했었음.

이건 통과할때 있고 안할때 있고 복불복임. 그래서 폴로고시란 말이 있는것!

올해는 알파벳 L을 1 로 변형했다는 사람도 있고 전체를 띄어쓰기 하거나 중간중간에 ., 쓰기도 하고 섞어 쓰기도 하고.

그냥 30번 튕기는 사람도 있고 단 한번에 성공하는 사람도 있고 다양한편.

5. 결제카드 국카로 성공했다는 사람 삼성카드로 성공했다는 사람 체크카드만 된다는 사람 별의 별 다양한 경우의 수가 나옴 ㅋㅋ

배대지 변형과 카드는 될때까지 바꿔가며 도전해야 함....

 

 

 

(이 마저도 다 실패한다면 회원으로 구매하는게 아니라 비회원도 한번 도전해보시길... 비회원으로 들어가서 배대지 변형 같은 방법으로 했는데 성공했다는 글도 본 적있음. 그리고 본인이 작년에 그렇게 구매함 ㅎㅎ)

 

 

tip!

폴로 구매 미국 관세가 200달러기 때문에 잘 계산해서 사시길... 추천

보통 의류나 신발은 뉴저지고 잡화는 오레곤으로 보내면 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미공홈 뚫는 사람은 집요한 사람이 성공한 경우가 많다는 뜻이다.

보통 그래서 새벽이나 늦은 저녁부터 사람들이 열나게 도전하는 편.

저녁에 성공했어요 새벽에 성공했어요 낮에 성공했어요. 아주 난리도 아닌 미공홈 폴로 뚫기 ㅋㅋㅋ

솔직히 잘 뚫는 사람은 항상 잘 뚫고 못 뚫는 사람은 항상 못 사는 듯.....

 

 

 

폴로는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 때문에 특히나 남친룩 / 여친룩으로 많이 등장하며 남여가 세트로 맞춰 입기도 무난한 브랜드 중 하나라서 더더욱 사랑을 받는 편인듯...수지가디건, 이유비 니트, 김나영 곰돌이니트, 차정원브이넥폴로, 김고은 린넨셔츠등 많이 유행한편.

 

폴로사랑 표지훈, 남친짤 류준열 / 알엠모자 / 김선호 폴로셔츠 / 폴로피케티셔츠 / 조승우 폴로도 많이  이뿌네요...

 

 

 

한국 사람들이 이렇게까지 폴로에 목숨을 거는 이유는 가격이 미친듯이 차이가 나서이다.

미공홈에서 본 가격이 한국에서 2배가 되는 매직.....

그리고 1년에 최대 할인의 폭이 가장 크다는 40% 정도 하는 블프세일이기 때문. 

거기다 요새 사람들이 몇년사이에 폴로를 많이 입어서... 한국인이면 유행하는 옷은 다 입어봐야하지 않나..요... ㅋㅋㅋ

 

 

 

그리고 여성분들은 보이즈나 걸즈 큰 사이즈로 구매하면 보통 55입으시는 분들도 잘 맞기 때문에 싸게 자신의 체형에 딱 맞게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더 많이들 구매하는 편... (애기들 옷은... 성인옷보다 싸잖아요?....? ㅋㅋㅋ)

원래 작년 블프기간에 성공하신 분들이 인터넷에 뒤져보면 성공후기와 함께 배대지 어디꺼 썼는지 어떻게 변형했는지 후기글이 올라오곤 했었는데, 그 글 뜨자마자 똑같이 우르르 몰려사서 바로 막힌다는 글도 종종 나온다. 그래서 더욱더 폴로 공홈 직구하기 어려워지고 후기글도 잘 안 올리는 듯 요즘에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렇게까지해서 폴로를 입어야 하나 싶긴 하지만 유행은 따라야 하고 이쁜건 이쁜거다.. ㅋㅋㅋ

 

 

블프에 폴로 공홈 직구 다들 성공하길 바라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