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악동뮤지션 편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2.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악동뮤지션 편 웃긴 영상 짤


주간 아이돌 253회 160601 악동뮤지션 편.

두 남매 모두 매력 터지네요 ㅋㅋㅋㅋ


악동뮤지션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빅뱅의 ‘루저’



하니vs수현, 태양의 눈코입으로 달달한 꿀보이스 대결


진짜 음색 좋다 ㅋㅋㅋ


<랜덤 플레이 댄스> 물 만난 댄스머신 악뮤, 빅뱅 안무 완벽 소화


지난주 이하이도 그렇고 YG는 무조건 춤 연습 시키나보다.

다들 춤 잘춤 ㅋㅋㅋㅋ


엄마 딸 뚜현이의 애교에 안색이 어두워진 흔한 현실 남매 악뮤


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아들, 아빠 딸 서로의 애교에 서로 질색하는 현실 남매의 표정 ㅋㅋㅋㅋ


18살 수현에게 힘으로 밀린 34살 김희철


방방이 타고 미쳐 날뛰는 우주대스타 김희철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진짜 예능감 펜타킬 미쳐날뛰고 있음. 개웃김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