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한국 대 스페인 전 대패 패러디 유머 짤

by 뱀선생 2016. 6. 2.
반응형

[뱀선생] 한국 대 스페인 전 대참패 패러디 유머 짤



대한민국 VS 스페인 선발 출장 명단(라인업)


전반전부터 3골 먹은 1대6 대패에 존재감 없는 손흥민 엄청 까이는 중. 거기에 유니폼 던지며 꼬라지까지 ㅋㅋㅋ

우리흥 빠지고 이재성 들어온 뒤 경기력이 살아났다는 평가.

골키퍼 김진현도 왕창 까이는 중 -_-;;;


스페인전 움짤 요약.gif


스페인에게 초반부터 털리고 지지 치고 누웠는데도 개털림 ㅋㅋㅋㅋ


씨발 6:1 이라고 !!???


뭐야 우리팀이 이기고있네 ㅋ 역시 선배님들이야!

ㅋㅋㅋㅋ 이승우는 뭔 느낌이려나


??? "귀화 해야 하나.."



7번 훈련병 손 흥 민!


응 군대가

열받아서 수건던지는 장면을 절묘하게 수류탄 투척으로 패러디 ㅋㅋㅋ

호 안에 수류탄~~


??? : 어휴 새끼들아 이럴거면서 나욕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잔해 이새끼들앜ㅋㅋㅋㅋㅋㅋㅋ

크~ 역시 축잘알 반할 갓동님


??? : 여보세요 흥민이니?


아니 런던 안와도 된다고


갓비드 실바 프리킥 골.gif


대패 시발점이 되는 시발골

ㅋㅋㅋㅋ 맨시티 팬으로서 이걸 좋아해야되나 말아야되나 ㅜㅜ

갓실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