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윈도우11 업데이트 마소 윈도우 PC와 삼성 스마트폰 모바일 핫스팟

by 뱀선생 2022. 10. 30.
반응형

윈도우11 업데이트 마소 윈도우 PC와 삼성 스마트폰 모바일 핫스팟

 

참고로 핫스팟이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노트북 인터넷을 이용하는 기능

스마트폰에 매달 요금내며 lte, 5G 인터넷 망을 사용할 수 있으니까, 이걸 이용해서 와이파이가 안터지는 곳에서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하고 연결해서 데이터 쉐어해서 인터넷 사용가능하게 만드는 기능.

마소 윈도우11 OS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연결을 더 쉽게 만들겠다는 계획인가 봄.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행사때도 그렇고 마이크로소프트 X 삼성전자 연합을 계속 노출중.

 

Windows 11에서는 Phone Link를 사용하여 휴대폰 데이터를 핫스팟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삼성과 Windows PC의 통합이 한층 더 진행되고 있습니다.

2022년 10월 30일

 

요약

마이크로소프트는 개발 채널에서 Insiders를 위한 새로운 Windows 11 프리뷰 빌드를 출시했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수정 및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데이터 핫스팟 지원을 추가하는 새로운 전화 링크 업데이트도 있습니다.

 

Microsoft는 개발 채널에서 Insiders를 위한 새로운 Windows 11 프리뷰 빌드를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여기에는 아이폰과 Mac 사이에서 할 수 있는 것처럼 사용자가 Windows 11 Wi-Fi 패널에서 직접 전화기의 모바일 핫스팟에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Phone Link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현재 OneUI 4.1.1 이상을 실행하는 삼성 기기에서만 작동하지만, 향후 Surface Duo 기기에도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Microsoft는 Android 폰과 Windows를 보다 효과적으로 통합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이러한 기능은, 이 실현에 큰 도움이 됩니다.

프리뷰 빌드 build 25231

 

빌드 25179에서 시작된 철자 사전의 변경은 이제 언어 중립적인 단어 목록을 사용하고 동일한 Windows 계정을 사용하는 모든 장치에서 동기화되도록 개발 채널의 모든 Windows Insider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용자는 [설정(Settings)]> [계정(Accounts)]> [Windows 백업(Windows backup)]> [내 설정 기억(Remember my preferences)]> [언어 설정현재 이 기능은 현재 Microsoft 계정에서만 작동하며 AAD 지원은 나중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빌드 25197에서 롤아웃하기 시작한 태블릿 최적화 태스크바를 이제 개발 채널의 모든 Windows Inside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빌드 25211에서 롤아웃하기 시작한 시스템 트레이 개선 사항도 드래그 앤 드롭을 포함합니다.


빌드 25217에서 롤아웃하기 시작한 클라우드 제안 기능 간체 중국어 IME는 이제 개발 채널의 모든 인사이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Quick Settings ](빠른 설정)의 사운드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활성화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공간 오디오를 사용할 때 툴팁이 표시됩니다.


웹 사이트의 [Apps]> [ Default Apps ]> [ Apps ]> [ Apps ]의 UWP 앱 아이콘에서 백플레이트를 삭제.


Wi-Fi가 꺼졌을 때 [Quick Settings](빠른 설정)의 [Wi-Fi](와이파이) 섹션에서 사용된 글꼴을 수정하여 [Quick Settings](빠른 설정)의 다른 텍스트와 일치시켰다.


[ Bluetooth & Devices ]> [ Camers ]에서 특정 네트워크 카메라를 선택했을 때 예기치 않게 추가되지 않는 문제의 수정.


마운트된 ISO에서 setup.exe를 실행할 때 DPI 인식이 향상되었기 때문에 준비 중에 초기 로고가 흐릿해지지 않습니다.


Find Window에서 발생하는 드문 문제를 수정.(새 탭으로 표시)및 Find WindowEx(새 탭으로 표시)예기치 않은 창이 반환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 뚜껑을 닫은 상태에서 외장 디스플레이에 접속하면 FIDO를 사용하여 PC의 잠금을 해제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


툴팁을 표시하려고 할 때 특정 애플리케이션(그림판, Windows 터미널 등)에서 크래시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