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 팀쿡 패러디 유머 아이폰15 C타입 변경으로 바뀌는 미래 상황

by 뱀선생 2022. 10. 29.
반응형

애플 팀쿡 패러디 유머 아이폰15 C타입 변경으로 바뀌는 미래 상황

 

 

뭐야이거 팀쿡이 쓴글아냐?.. 

삼성이 트위터로 비꼬다가 1년 뒤 자기들도 따라함

 

이어폰 꽂아쓰는거 좋아해서 저렇게 나오면 안삼 ㅋㅋ

나는 이미 무선충전 환경에 만족하며 쓰고 있어서.. 딱히 라는 생각만 드는데...

진심으로 악세서리 파는데 반 미쳐있으므로 가능함 문제는 타 제조사도 저렇게 흘러간다는게ㅜㅜ

 

당장 내년은 아니더라도 맥세이프 나올때부터 언젠간 충전단자 없앨거같다고 생각하고 있음ㅋㅋㅋ

 

나중에 성지순례 오면 되냨ㅋㅋㅋㅋㅋㅋㅋ
C타입으로 안바껴서 올해 폰 바꾸는거 미뤘는데ㅋㅋㅋㅋㅋ

 

비싸긴한데 맥세이프 좋긴해ㅎ..

아 그립톡 써야 된다고 ㅡㅡ

환경생각하는척ㅋㅋㅋ

 

제발 뜯어말려 애플이하면 삼성도 몇년뒤에 한다고..(ex 이어폰단자, sd슬롯 없애기 등)

 

여태껏 계속 해왔던짓이라 너무 상상이잘됨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은 곧 성지순례하러 온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이거 진짜야 애플이 궁극적으로 원하는게 첫째는 이어폰에서 선 없애는거 였다면 둘째는 충전단자 없애기임..

 

요새 맥세이프 많이 쓰던데.. 포석인가?싶을 정도 ㅋㅋㅋㅋ 쌉가능 정말

 

난 12약정끝나면 갤갈거라ㄱㅊ 십몇년을 기다렸는데 애플페이고 통녹이고 고려조차 안하는거보니 애플은 절대 한국 챙겨줄생각없는것같아서ㅋㅋ

할거같은데 ㅋㅋㅋㅋㅋ맥세이프 케이스도 팔고^^..

 

진짜 충전단자까지 없앨거같아서 불안해 ㅋㅋㅋㅋ

 

애플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 가격 51610에서 아이폰15 나올때 기존꺼 사용 못하고 콤보로 인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