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슈가맨 33회 Y2K, 샵, 유피, 투투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6. 1.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 33회 Y2K, 샵, 유피, 투투 라이브 영상


투유프로젝트(유재석, 유희열) 슈가맨 33회 160531 복원 슈가맨 특집.

최다 요청된 슈가맨을 후배 가수를 투입시켜 복원하는 목표.

복원맨 게스트 : 인피니트 남우현, 래퍼 딘딘, 에이핑크 보미, 오마이걸 미미, 승희, 딕펑스 김현우, 김태현


다음주 슈가맨은 승자 디바 빅매치 특집.

디바 왕중왕전. 이영현, 손승연 첫 대결 ㅋㅋㅋㅋ


[슈가송] 꽃미남 밴드 Y2K 고재근 '헤어진 후에' ♪


변함없는 가창력과 미모로 등장한 Y2K 고재근 

Y2K 멤버 유이치 자리는 태현이, 코지 자리는 현우가 

꽃미남 밴드 Y2K를 완벽 복원 시킨 딕펑스!


첫번째 복원 슈가맨은 Y2K ㅋㅋㅋ

한국인 멤버였던 고재근 님 라이브 살아있으시네요 ㅋㅋㅋ

뮤지컬 하고 있고 일본인 멤버인 유이치, 코지는 시부야 지역에 스완키 덩크라는 인디 밴드 활동한다고 함.

ㅋㅋㅋㅋㅋ 과거 에피소드를 물어보려 연락했는데 12줄 일본어 문자로 보내줘서 번역기 해독 불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립싱크는 안 한다! 라이브를 고집하던 Y2K 

모르면 섭하지~ 화제의 유이치의 음이탈 동영상! 

다 내려놓고 외친 '미안해...' 

인간적인 모습에(?) 오히려 폭발적인 반응을 부른 음이탈

국보급 레전드 영상인 y2k의 삑사리 영상 ㅋㅋㅋㅋㅋ 아우 미안해~

삑사리 뒷이야기로는 원래 유이치 키에 안맞는 노래였다고... 

라이브는 반키 내린걸로 했는데 그 당시 매니저가 원키인 반주로 잘못가지고와서 대참사가 ㅋㅋㅋㅋㅋ

지금도 연락하고 지내는데 가끔 노래방가서 부르면 똑같이 삑사리 난다고 개드립 ㅋㅋㅋㅋㅋㅋ


[슈가송] 샵이다! (울컥) '스위티(Sweety)' ♪


1998년 혜성같이 등장해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고 떠난 4인조 혼성 그룹 '샵' 

샵 보컬 '이지혜' & 래퍼 '장석현' 과 

보미 & 딘딘이 함께하는 샵의 무대! 

첫 소절에 울컥하는 샵의 '스위티(Sweety)' ♪


크 이지혜 님 현역가수라서 그런지 라이브 쩌네요.

당연한 말일 수 있지만 그 당시보다 훨씬 더 라이브 잘하는것 같음.

장석현 님 복면가왕 나왔던거 생각난다 ㅋ

이지혜와 장석현 코믹 듀오 개웃김. 반샵은 뭐야 ㅋㅋㅋㅋ

이지혜 : 여러분이 알고 싶어하시는 선빵은 제가 날렸습니다 ㅋㅋㅋㅋ


또 다른 히트곡인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라이브 영상

방송에서는 가까이, 텔미 텔미 히트곡 메들리

나이 먹어서 춤추고 라이브 무대 뒤에 진짜 죽을라고 하는데 라이브 완전 살아있네 살아있어 ㅋㅋㅋ


[슈가송] 5주 연속 1위 달성! 유피 '뿌요뿌요' ♪


가요 순위 프로그램 5주 연속 1위 달성한 

유피의 2집 타이틀곡 '뿌요뿌요' ♪ 

멤버 해정의 빈자리를 채운 오마이걸 승희 

19년 만에 돌아온 유피!


[유피 히트곡] 여름이면 생각나는 그 노래! '바다'♪

오마이걸 승희&미미와 함께 꾸미는 

유피 히트곡 '바다'♪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유피와 함께 양양 앞바다로 출발~!


와 유피도 유피인데 오마이걸 승희? 라이브 멋지네 ㅋㅋㅋ

웨이크보드 전 국가대표라는 김용일 님 라이브 굿

여자멤버는 셰프와 강아지 사업을 한다고 함.

근데 이켠은 언제 멤버인거지? 원년멤버는 아니였나봄 ㅋ


[슈가송] 투투 '일과 이분의 일' ♪ 반쪽 댄스 열풍!


22년 전 책가방까지 완벽 재현! 

반쪽 때문인가~ 반쪽 댄스의 열풍을 일으켰던 

투투 '일과 이분의 일' ♪ 

함께할 수 없는 김지훈의 빈자리를 채워준 복원맨 우현

3년 전 세상을 떠난 그를 추억하며... 

인피니트 우현의 목소리로 다시 듣는 

故 김지훈 '그대 눈물까지도' ♪


우현 라이브 들으니까 듀크 생각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