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AI 인공지능이 그린 만화 슬램덩크 등장인물 캐릭터 실사화 모음

by 뱀선생 2022. 10. 8.
반응형

AI 인공지능이 그린 만화 슬램덩크 등장인물 캐릭터 실사화 모음

 

변덕규 좀 많이 미화된거 같네 ㅋㅋ

 

아참 재들 다 고딩이었지 김수겸 개쩌네

 

전호장 김수겸 그럴듯 하네 ㅋㅋㅋ

 

채치수 약간 노쇼할거같은 얼굴인데

 

윤대협 미쳤다

 

슬램덩크 한번도 본 적 없는데 

슬램덩크 처음에 입문할때 만화책 vs 애니 둘중의 어느것으로 입문하면 좋은지 현직 서태웅이신분들 답변좀....

슬램덩크 본적은 없지만 애니ost인 '너를 좋아한다고 외치고 싶어'는 너무 좋아함

 

개인적으로는 애니 추천 함
진짜 브금들이 진짜 좋고 중요함

 

서태웅, 송태섭 외에 북산애들은 좀 이질적인데 나머지 애들은 다 느낌있네

 

궁금한게 나중에 AI 몇년 지나면 저렇게 그림들로 애니메이션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안면 비대칭까지 살림 ㄷㄷ

 

신준섭이 존잘이네

 

이정환 이한나 채소연 안경선배 정대만 송태섭 ㅋㅋ

 

서태웅은 뭐야

 

강백호 빨간머리 외국인 ㅋㅋㅋ

 

슬램덩크 요즘 넷플릭스에 나왔던데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50886310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