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코스트코 음식과 제품들로 결혼식 식사 준비한 대만 커플(준비 과정)

by 뱀선생 2022. 10. 6.
반응형

 

 

 

코스트코 음식과 제품들로 결혼식 식사 준비한 대만 커플(준비 과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정성과 숲속 케이터링 느낌 갬성 조합 미쳤네요 ㅎㅎㅎ

와 무슨 동화속, 유럽 갬성이다 ㅋㅋㅋㅋㅋㅋ재료 하나하나 사서 만들 정성이면 맛 없어도 먹것다.

결혼식 당일에 바빠 죽을텐데 저걸 했다는게 진짜 굳이네요 ㅎㅎ

 

무슨 음식 하겠다 플레이팅, 기획력, 추진력, 손재주 아이디어 스케치 해놓은거봐 ㅋㅋㅋㅋㅋ

저게 진정한 스몰웨딩이 아니냐... 생각이 드네요 

 

 

 

 

 

 

 




한화로 약 110만원 정도 들었다는데 혹시 모르니까 더 찾아보겠음

대만 코스트코 페북에 올라온 거 같음


https://www.taiwannews.com.tw/en/news/4670180


+인사이트 말고는 하객수 나온 기사를 못찾겠어서 일단 하객수 지우겠음

+신부가 대만 코스트코 페북에 제보한 사진인데 친구들도 도왔고 손님들 반응 좋았다고 함


+드디어 원글 찾았다

 

Taiwan couple fills wedding feast entirely with Costco food | Taiwan News | 2022-09-27 18:33:00

Couple spends US$787 on outdoor wedding banquet made solely with Costco goods | 2022-09-27 18:33:00

www.taiwannews.com.tw



https://m.facebook.com/groups/1260448967306807/permalink/6041817285836594/


그리고 준비 과정

 

일시적으로 차단됨

일시적으로 차단됨 회원님의 이 기능 사용 속도가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이 기능 사용에서 일시적으로 차단되었습니다.Facebook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저희에게 알려주

m.facebook.com







https://weismile.tw/candybar/

 

自己準備奢華戶外婚禮candybar,全部好市多採買免兩萬附上製作清單!抓周參考 @Wei笑生活

如果你想要一個非常浪漫的美式婚禮,但又想省點錢看這篇準沒錯,weiwei跟朋友開始一起研究各種Candybar的方式,希望可以在預算內讓這場婚禮變得客人印象深刻!不過由於外面的CandyBar 吃的東

weismile.tw

 

 

결혼&연애 바이럴이라고 불리는 유튜버들..

https://snaketeacher.tistory.com/6979

 

결혼&연애 바이럴이라고 불리는 유튜버들..

결혼&연애 바이럴이라고 불리는 유튜버들.. 당연하지만 유튜버 바이럴 아님 바이럴일시 원덬 내일 점심 개맛있는 거 먹을 건데 굶을거임 1. 해쭈 호주에 거주하고 있는 부부가 메인인데 볼 때

snaketeacher.tistory.com

 

정보 -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웨딩밴드(결혼반지) + 가격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6978

 

정보 -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웨딩밴드(결혼반지) + 가격정보

정보 -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웨딩밴드(결혼반지) + 가격정보 웨딩밴드란? : 프러포즈할 때 받는, 다이아몬드가 뙇!하고 박힌 약혼반지가 아닌 심플한 디자인의 결혼반지를 의미한다. 1. 티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ㄷㅋ

 

대박 이건 완전 하객들도 기분 좋을듯 예뽀서

 

와 정성 ㅁ머여..

 

헐 코스트 음식으로 이렇게 하다니 아이디어도 좋고 정성대박 ㄷㄷㄷ 

 

하나하나 넘넘 잘해놔서 코스트코 홍보인가 했어ㅋㅋㅋ 이 정도면 코스트코에서도 결혼 선물 줘랔ㅋㅋㅋㅋ 

 

역시 기획이 중요하다. 코스트코 음식은 거들뿐...

 

결혼식 뷔폐갔다가 진짜 뱉고 나옴 저게훨씬 나아보인다

 

디자인이랑 구성을 잘 한거 같아ㅋㅋㅋ나는 고기 좋아해서 고기 있었으면 좋겠지만 저건 저거대로 컨셉 잘 맞춰서 한거 같아서 예쁨ㅋㅋㅋ

 

너네도 해봐가 아니라 이런사람도 잇다인데

 

와우 저게 더 힘들듯...난 돈 줘도 못해...

 

저런 데코와 감성이면

 

디스플레이 데코 대박이다.. 케이터링 급이네 이쁘당

 

전공이 저거 아니야? 진짜 너무 잘했는데??

 

꾸밈새가 센스있다

솔직히 코스트코 얘기 안하먄 케이터링 업체 불렀다고 생각 할 듯

 

먹음직스럽게 잘꾸미셔땅

 

정성에 돈에, 거생했네. 이쁘게 차려서 보기도 좋음.

 

재료비가 110만원이지 인건비 생각하면...

 

이건 플레이팅이 다한거지 이런정성이면 환영

 

이건 진짜 정성이다 그 한국 스몰웨딩 그건 노브랜드 쿠키 그대로 내서 욕먹었지

 

잘꾸며놔서 괜찮은디 맛만있으면 됐지

 

저거는 센스있는 사람이 해야함 같은 코스트코 음식이라도 내가하면 개발새발됨ㅋㅋ그리고 저긴 외국이잖아 대만은 저렇게 디저트로 차리나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