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맨더비 6골 식스앤더시티 찍은날 실제 직관 인증샷 남긴 선미 ㅋ

by 뱀선생 2022. 10. 3.
반응형

맨더비 6골 식스앤더시티 찍은날 실제 직관 인증샷 남긴 선미 ㅋ

 

2022년 10월 2일

영국 프리미어리그 EPL 빅매치 맨시티 vs 맨유 맨체스터더비 경기가 있었음.

 

맨시티 및 덕배 팬으로 유명한 가수 선미.

인스타에 이날 맨시티 홈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 직관 인증샷 올라옴 ㅋㅋㅋ

 

하필 이날에 맞춰서 식스앤더시티와 홀란드 필포든 더블헤트트릭까지 본 선미 타이밍 대단하네 ㅋㅋㅋ

 

원래 맨시티 팬들도 이날

중앙수비수 1순위 후벵디아스, 2순위 라포르트, 3순위 존스톤스가 다 한꺼번에 부상이라

4순위 네이션아케, 5순위 마누엘아칸지 조합으로 나오는 미친경기라 너무 불안했음.

(심지어 수비형미드필더도 2명 로드리, 칼빈필립스가 모두 부상 나가리라 맨시티 팬들에게 챔스결승 악몽을 준 귄도안 수미 선발이라 4연승 맨유에게 더욱....)

어떻게 보면 여름이적 시장 막판에 5순위 센터백을 굳이 영입할 필요가 있나 생각했지만, 펩과 맨시티 보드진 전략 개굿

 

 

 

[오피셜] 선미, 이티하드 구장 입성

 

에티하드에서 셀카 찍으신 선미 누님

 

결국 포텐 덕배랑 사진 찍은 선미.jpg

어제 경기 시티에서 초대해줘서 간거라고 함

 

 

덕극기부대 수장

 

하필 로드리 디아스 없는 풀전력 아닐 때라 아쉽긴 하네 ㅋㅋ 그래도 맨더비니까

 

짭머니 오늘 져도 우리 버리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한명 팬을 보내는구나

 

응 반대로 극락 보내드렸습니다~

 

이 경기를 직관하네 ㅋㅋㅋㅋ

이렇게 더비 줘팰때 직관이라니 분위기 개쩔듯 부럽

 

상대팀 열이 올라요~ㅋㅋㅋ

선미 축구좋아하고 롤좋아하고 남자들이 좋아하는거 다갖췄네ㄷㄷ

 

곱다 덕극기부대의 대모

덕배팬 + 태극기부대 ㅋㅋ

 

기름견들이 푸시같이 엄살떨때
짭머니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신뢰의 직관 ㅋㅋㅋ

 

수비는 아칸지 아케 라인업으로 스톤스 부상에 라포르테 - 디아스는 후보로, 

필립스 로드리는 안 나오고 챔결 때 안 좋았던 원볼란치 귄도안으로 라인업이 나오면서 시

티팬들도 '이색기들을 믿을 수가 있어야지...' 했는데, 선미는 신뢰의 직관을 했다

덕배도 모드리치처럼 중원에서 롱런 해줬음 좋겠다

 

선미가부럽긴처음이다

 

덕배 김치 들고 있는건가

크로와상 선미가 준건가보넼ㅋㅋㅋㅋㅋ

 

담원도 그렇고 선미가 하늘색팀을 좋아하나?

 

덕배 시계..

 

선미가 저정도로 유명인사야??

푸마모델 하니깐 엠버서더로 초청받은걸지도

 

아니면 한국 신경쓰는 맨시티.

한국팬 셀럽으로 선미 초대한건가?

 

덕배가 선미 백 대신 들고 있는 건가

선미가 장실갔다오는 사이에
덕배가 선미가방 대신들어주고 기다리고 있다가
어 고생했어 하고 사진 한방 찍어준거 같은 느낌이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