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외국인이 해외 커뮤 레딧에 올린 한국 겨울 풍경 사진 모음

by 뱀선생 2022. 10. 2.
반응형

외국인이 해외 커뮤 레딧에 올린 한국 겨울 풍경 사진 모음

 

 

 

 

 

 

내가 사는 곳 맞냐고ㅋㅋㅋ

막짤 감성넘치네

 

인스타그램에 미남미녀가 많은 이유

한국이 아니라 South Korea라는 선진국이라네요

 

겨울 특유의 차가운 공기에서 느껴지는 감성이 있음 ㅎㅎ

 

우리나라도 이쁨 감성 좋다.

 

보정빡세게한거 알아도 저런 뷰를 찾는게 진짜 능력인거같아

 

그냥 구도 자체가 평상시 우리가 보는 풍경이랑 완전히 다름

 

와 사진 진짜 예쁘게 잘 찍는다 나도 배우고 싶네

 

영화과 전공했고 지금 촬영으로 밥 벌어먹고 사는데 이론책으로 개념 한 번 잡고
미술관에서 인물화 풍경화 그림 보고 많이 찍어보면 실력늘어남
내가 학교 다닐때 교수님이 시켜서 했던 짓 ㅋㅋㅋ

 

외국인이 처음 바라보는 한국은 이런가?

 

한겨울 바람한점 안불때 포근한 느낌 듬

 

후보정들어간거라 한국에서 실제로 볼수없는 색감이겠네

 

우리가 대만 일본 여행 사진 보는 느낌인데

 

겨울밤에 나가서 담배한가치 태우면 ㄹㅇ 낭만있음

 

아 겨울공기 너무 좋음 빨리 맡고싶다

그 시골에서 장작타는냄새라고해야되나 그거 개좋음

 

멀티버스에서의 한국 ㄷㄷ

 

마지막은 경주 거기 맞나?
8월에 가니까 공사중이던데

월정교

 

근데 지오피 풍경은 365일 개오지긴함 겨울이 특히

 

갤럭시 울트라 시리즈로 찍은 거 같은 게 몇개있네
광각은 쩐다 진짜

 

이 사진 대부분은 한국 사진작가들이 찍은 거임.
저 아래에서 두번째 남원 광한루 사진도 한국 작가가 찍은 것으로 알고 있음

 

 

출처 : https://www.fmkorea.com/506852704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