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tving 기대작 하반기에 방영한다는 술꾼도시여자들2

by 뱀선생 2022. 9. 30.
반응형

 

 

 

 

tving 기대작 하반기에 방영한다는 술꾼도시여자들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선화 이선빈 정은지 세 친구의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그 두번째 이야기

 

이거 언제나오나 엄청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인데 곧 나올예정인가 포스터 공개되었네요 ㅎㅎ

무뚝뚝하지만 세상 의리파인 정은지와 백치미와 똘끼와 미모를 담당하지만 세상 매일같이 간땡이 부어있는 한선화 예능작가 세컨드로 욕이란 욕은 찰지게 담당하는 사회에 찌든 술꾼 이선빈의 세상사는 이야기와 즐거운 일이든 힘든일이든 슬픈일이든 언제나 함께하는 세 친구들 덕분에 오늘도 나는 외롭지 않아 . 하루의 끝은 우리들의 술과 함께 

 

라는 내용의 담고 있네요 ㅎㅎ 

 

 

 

이선빈의 귀여운 주정연기와 한선화의 똘끼가득한 연기 정은지의 찰진 욕이 볼만해요 시즌 2에서도 그녀들의 단골집 오복집이 나올랑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2에는 그냥 세상사는 이야기만 나왔으면... 사랑이야기는 좀 빼고... 세 사람의 지지고 볶는 내용이 재미있는데 갑분 사랑 투척이라니..... 흠....

 

 

 

 

 

https://namu.wiki/w/%EC%88%A0%EA%BE%BC%EB%8F%84%EC%8B%9C%EC%97%AC%EC%9E%90%EB%93%A4

 

술꾼도시여자들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시즌 1 시청률 이네요 ㅎㅎ 유미의 세포들과 함께 티빙 나름 흥행작입니다. 이게 인기 끌어서 함께 산 오르는 예능도 나왔었는데 그건 인기가 좀 미미 했던듯? 아무튼 시즌 2 언제 나오나 ... 

 

장르는 우정 , 코믹, 로맨스라고 하나 내가 보기엔 그냥 술이다 알코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제목이 제목인지라 매회 술먹는 씬과 욕하는 씬이 나옴 

그래서 18세 관람이였던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과하지 않고 유쾌하게 볼 수 있어요 

세 친구들이 술만 먹으면 세상 무서워 지는일도 두려울것도 없는 찐친으로 나와 우정을 엿보는 드라마라 재미남 

ㅋㅋㅋㅋ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술을 마시지 않아도 술집에 온거 같은 느낌을 주는 요상한 매력을 주는 드라마임

 

 

 

 

 

https://youtu.be/Oxuw_KRWh20

 

오늘 먹을 술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

https://youtu.be/fdGeDDr0s_g

 

한선화는 이 드라마로 인해 백치미 연기의 정점을 찍었고 강지구의 걸크러쉬 매력을 엿볼 수 있었으며 이선빈의 연기변신도 나쁘지 않았음 ㅋㅋㅋ 이 드라마는 세 여자가 주로 나와서 남자시청자보단 여자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았고 두 아이돌들이 주인공이라 좀 그러지 않나 싶었지만 보다보면 이선빈보다 정은지 한선화의 연기가 더 맛깔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2가 아무튼 올해 방송한다고 하니 더 늦지 않게 시즌1 보고 오시길 ㅎㅎㅎ

 

 

티빙 오리지널이라 티빙을 가입해야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아쉬움 ㅠㅠ

그래서 포스터는 공개를 했는데 방영일은 안알려주시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