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성지 터진 돈 스파이크 영상 덧글.jpg

by 뱀선생 2022. 9. 28.
반응형

 

성지 터진 돈 스파이크 영상 덧글.jpg

 

 

 

 

흐음........ 사업도 하고 자주 tv출연도 하시고 그냥 막 나쁘지만은 않았던 이미지를 가진 연예인이였는데

연예인이랑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어리석은 길을 들어서고 만... 

마약은 진짜 끊기 힘들다고 하던데 .......... 많이 알려진 공인이라 그런지 한순간에 이미지 나락으로 떨어졌네요

 

 

 

 

 

 

 

루머 - 마고로비 카라델레바인 최신 근황 사진

https://snaketeacher.tistory.com/7031

 

루머 - 마고로비 카라델레바인 최신 근황 사진

루머 - 마고로비 카라델레바인 최신 근황 사진 마고로비 2022년 9월 12일 사진 친구인 카라 델레바인 약쟁이 됐다고 울었음 약끊으라고 설득하다가 안되니까 한없이 울면서 나옴 ㅜ 논쟁

snaketeacher.tistory.com

 

 

 

 

 

 

 

 

 

뉴스에 나온 기사들 보며 서울 강남 일대의 호텔 돌아다니면서 지인들하고 수차례 마약 투약했다고 전해짐.

26일 오후 8시쯤 역삼동 한 호텔에서 필로폰 투약하고 있는 돈스파이크 체포 당시 가지고 있던 필로폰이 무려 30g이나 된다고

이건 약 1000회분에 해당하며 약 1억원상당이라고 하네요

 

돈스파이크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았던거 같은데 ㅠㅠ 참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요즘 전세계적으로 마약사건이 너무 많아진거 같네요 

 

 

 

 

 

 

 

 

 

ㅊㅊ ㅇㅍㅋㄹㅇ

 

??:잡았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동작이었고만

 

이혼 사유 되지않나

 

자막쓴 사람은 저거 또 어떻게 알아본거야 난 봐도 모르겠다 ㅋㅋ

 

저양반 이태원 고기집 가보고싶었는데 어쩌지 ㅡㅡ

 

띠요옹...

 

어케 알았노

 

증상이머길래

 

증상이 머리속에 4명 다중인격 이라고 함

 

근데 저 방송만 보고 어떻게 알았지

 

오은영도 눈치 챘을거같은데

 

머야 본인인증인가

 

오은영은 그럼 속으론 눈치 챘으려나

 

경력직이신가 ㄷ

 

약하면 너무 자극적이라 일상이 재미없어지나?

 

수정됨 도 안달려있네 찐이구만 ㄷㄷㄷ

 

저런댓글은 뭔가 알고 썼을거 같은데 ㅋㅋㅋ

 

어쩌다 시작했을까..

 

필로폰 증상이 다중인격이야? 처음듣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