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아하이 랜덤 플레이 댄스, 섹시 댄스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5. 26.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아하이 랜덤 플레이 댄스, 섹시 댄스 영상 짤


주간아이돌 252회 160525 이번주 게스트는 이하이.

몰랐는데 춤 잘추네 ㅋㅋㅋㅋ


'랜덤 플레이 댄스' 천재 이하이, 제작진이 꺼내든 최후의 카드는?!


주간아이돌 고정코너인 랜덤 플레이 댄스.

근데 이하이 왜케 잘 함??? 개침착하네 ㅋㅋㅋㅋ

원래 몇번 실패해서 분량 뽑아야하는데 한방에 성공 ㅋㅋㅋ

당황한 제작진이 실패하게 하려고 비장의 수로 빅뱅 노래 틀었는데 개잘함 ㅋㅋㅋ

본인이 흥이 있다고 하던데 진짜 끼가... 그래서 YG 양현석이 케이팝스타에서 뽑았던건가? ㅋㅋㅋ


반전 소녀 이하이의 꼭꼭 숨겨둔 섹시미 대방출


리한나의 2016년 신곡 work.

데프콘이 엄브렐라 틀까 물었는데 신곡 달라고 하는 패기 ㅋㅋㅋㅋ

춤 추는거 좋아하나 봄.


숨은 흥부자 이하이의 흥 폭발 현장 'SHOW ME THE 흥!


ㅋㅋㅋㅋ 흥이 오를때 추는 춤이라고 함.

근데 김희철 아는형님에서 느꼈지만 진짜 물 올랐다. 개웃김.

숭구리당당 김희철 이 도른자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