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세계적인 유럽 독일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의 이상과 현실

by 뱀선생 2022. 9. 18.
반응형

유머 세계적인 유럽 독일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의 이상과 현실

 

1. 옥토버페스트 환상편

2. 옥토버페스트 맥주 축제의 현실

유럽 유료 화장실 문화와 맥주 환장의 콜라보..

 

 

결국 세상 어디든 사람 사는 곳은 다 똑같다는거지

 

애초에 옥토버페스트 축제 존나 비쌈

 

천국 지옥 반반이라고 하더만

술판 벌이는데... 곱게 끝날리는 없지

 

현실 진짜 짜게식네. 

애초에 술은 다음 날 생각하고 마시는 게 아니니까

저거 모르고 갔으면 환불해 달라고 했을거 아냐? ㅋㅋ

 

와! 옥토버페스트! 가보고 싶네요!
하니까 독길리 넘이
극혐하는 표정 지으면서 가면 술쳐먹고 꼴은놈 길바닥에 오줌싸는놈들로 넘쳐서 비추라고 하더라 ㅋㅋㅋㅋ

 

으으..... 사진만 봐도 찌린내가 엄청날 거 같아

 

그렇게 단체로 술을 퍼먹어대는데 깔끔하게 끝날리가 없지
곳곳에 토사물들이 즐비할듯

 

그래도 뭐 저런건 뒷일을 생각하는게 아니라
저때의 즐거움을 위한거니까.

 

물대신 마시고 맥주의 나라고 뭐고 그냥 마시고 개되는건 똑같네

 

갔다온 친구말에 의하면 안그래도 독일인들 체취가 심하는데  오줌찌릉내가 상식밖이래...

 

2000년대에 아리랑치기 이런거 사회문제됬을때
어떤놈이 했던말이 생각나네 ㅋㅋ
'서양은 술을 마셔도 몸도 못가눌 정도로 마시지않는다.'
'자기 몸도 못가눌 정도로 술을 마시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건 한국인뿐'
진짜 끽해봐야 관광지 몇박
심지어는 외국 한번 안가본놈들의 저딴 자국민비하 , 해외 올려치기는 뭐였을까 싶음 ㅋ

 

옥토버 뿐만 아니라 삼바라든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제 가보면 현실은 술과 오줌판이라고 하더라. 

외국, 특히 유럽의 화장실 악명은 유명하잖아. 

거기에 축제라고 사람 모이고 술까지 마시니 더 개판된다는 거지

 

옥토버페스트 맥주축제

종업원하려면 저걸 계속 날라야 해서 팔근육이 장난 아니라는데

 

 

축제하면 손님들도 전통옷 많이 입는다더라.

 

하긴 생각해보니 그러네. 

술 마시는 축제인데 사람들이 멀쩡할리가 없지...
절주 할줄 아는 사람도 고삐 풀리겠다ㅋㅋ

행오버 행오버

 

나 몇년전에 가봤는데 진짜 재미있긴했음. 

현지에서 어쩌다 한국인들끼리 뭉쳐서 놀다가 독일애들이랑 노래부르고 놀았음
운좋게 호텔 가까운데 잡아서 마시고 방가서 바로 뻗음
근데 저 시기에 독일하면서 뮌헨 아니라도 양조장있는 도시들은 비슷한 맥주축제들 있어서 그런데도 괜찮음

 

술 마시는 축제고 세계적인 축제다보니까 저렇게 꼴은 애들은 당연히 나오긴 하는데 

그래도 축제 자체는 겁나 흥겹고 재밌음 

맥주도 진짜 겁나 맛있고ㅋㅋ 

내 인생 여행지 탑3 중 하나였다 옥토버페스트

 

2019년에 뮌헨에서 갔는데 큰 곳은 저렇게 난장판 아닙니다. 

경찰이 엄청나게 많이 깔려 있어서 함부로 저렇게 노상 방뇨하고 엎어져 있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재밌었습니다 ㅎㅎ 

예약을 안해서 엄청 돌아다니고 기다렸다가 텐트 안에 들어갔는데 분위기가 쩔었어요. 

맥주나 음식은 그냥 일만 뮌헨 식당이 더 맛있었구요 ㅋ

 

진짜 큰 곳의 경우 무지 무지 커다란 텐트 안에서 하는데 그 안에 바글바글한 사람들로 오덕운 같은 게 생긴다. 
오덕운만 생기면 다행인데 그게 텐트 천장에 맺혀 떨어짐. 
그리고 때때로 당신이 든 맥주잔에도 떨어짐. 
같이 갔던 지인이 그 모습을 보고 기겁하면서 나가더라

 

독일이 너무 멀어 가기 힘든 사람들 중에 옥토버페스트 맛을 좀 보고싶다면 

남해 독일마을에서 하는 맥주축제 추천함. 

본토의 그 느낌은 아무래도 비교할 수 없지만 ㅎ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5861402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