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블라인드 직장인 유머 - 삼성전자 입사 후 삼뽕 맞은 남자친구 ㅋ

by 뱀선생 2022. 9. 17.
반응형

블라인드 직장인 유머 - 삼성전자 입사 후 삼뽕 맞은 남자친구 ㅋ

 

남자친구가 삼성전자 최근 입사하고 svp교육?을 받고왔는데요 ..

아주 삼성뽕이 가득해요

삼성 매장만 보이면 삼멘 이러고

삼성 경영철학 설명해주고 삼성상회 국수부터 시작했다느니 뭐라니 ㅠㅠ

그리고 그냥 삼성전자가 아니라 삼성전자의 DS부문 메모리사업부라고 해달라그러고..

맨날 만나면 삼성 얘기 뿐이네요

생전 안바꾸던 프사도 1년만에 바꾼게 프라이드 인 삼성이고

이직하더니 아주 혼자 신났어요ㅋㅋㅋㅋㅋㅋ

울 남친몬 정상인가요?

회복 가능하겠죠...?

+황금명함 꽃다발 입사선물 받더니 시작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ㅠㅠ

 

난 친척 삼성임원에서 계시다 협력사로 가신분도 계시고 지금 삼성맨도 많이 계셔서 ㅋㅋㅋㅋ
저정도면 골드명함 SNS에 올리고 난리 쳤을듯... 어차피 이제 고생길일텐데 ㅋㅋㅋㅋㅋ

 

어디 이상한 회사에서 고생할바엔 삼성에서 고생하지 ㅋ

ㄹㅇ 머슴살이를 해도 양반대감집에서 하라고

 

뽕 6개월 본다

 

저런거 다 기록햇다가 나중에 놀리면 개꿀잼인데

 

기업은행 농협은행이 제일 궁금함
어떻게 연수를 하면 그렇게 뽕주입이 가능한지
1년도 안가긴 하던데 ㅋㅋ

 

대학 입시 명문대뽕 들어간 새내기 보는거 같네 귀엽네 ㅋㅋㅋㅋ

 

삼전간 친구들중에 입사하고 교육받은후에 삼뽕안맞은애 못봤음
물론 물빠지는건 사람마다 시간차가 있긴한데 죄다 물빠지긴 하더라 ㅋㅋ

 

얼마 안가서 회사 욕 하는 평범한 직장인이 될거임 ㅇㅇ

 

삼성 입사하면 집에 편지도 보내준다더라

자식 잘 키워서 회사로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내 친구 물빠져서는 얼마 전 그만 둠 ㅋㅋㅋㅋㅋㅋㅋ 

그냥저냥 일 하면서 돈은 버는데 더 이상 발전하는 걸 못 느끼겠다며 때려치더라

 

근데 삼뽕 찰수밖에 없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채 입사하고 동기들 단체로 삼성정신 주입식 교육받고 연수원가서 발모으고 사진찍고 하면 한 1년정도는 뽕 오지게 차서 다닐 수 밖에 없음 ㅋㅋㅋㅋ

 

내 친구 8년차 반도체쪽인데 뽕 하나도 없이 직장인으로서 일함ㅋㅋㅋ

 

대기업 입사초반엔 정신개조부터함
아마 푸른피로 개조됐을거임ㅋㅋ

 

나도 입사하고 황금명함주니까 애사심 벅차기는 하더라

 

대겹다녀본적이없어서 모르겠는데 가슴벅찰거같음 입사초기에

 

삼성 엔지니어인 불알친구 그 사원증달아놓은 목걸이 하루종일 차고다니고 여행갈때도 매길래 

우리가 꼴깝 좀 떨지말라햇는데 ㅋㅋㅋㅋ

 

신입뽕은 봐주자 ㅋㅋㅋ 어차피 금방 빠짐
일 시작하면 바로 애사심 없어짐.

좋겠다.. 나도 뽕있능화사 다녀보고싶엇었는데 벌써 먼 옛날이
근데 나같은 ㅈ소 악만 가득차잇음 악악!!!!

삼뽕 지대로 맞았네요
그 뽕빠지는데 얼마 안걸리긴 하는데 메모리 사업부니까 재수좋게 특보라도 받을 때는 다시 뽕이 찰 겁니다
만약 뽕이 안빠진다면 대깨삼이니 그때는 약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월급받아보면 현타올거야
년초에 PS받으면 다시 잠깐 뽕 차 오르고


출처 : https://www.teamblind.com/kr/post/삼성전자-입사한-남자친구삼뽕과다-주의-OobrwLs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