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슈가맨 도원경, 박혜경, EXID, EXO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5. 25.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 도원경, 박혜경, EXID, EXO 라이브 영상


투유(유재석, 유희열) 프로젝트 슈가맨 32회 160524 최정상 남녀 아이돌 대격돌 특집.


유희열 팀

프로듀서 : 텐조와 타스코, 쇼맨 : EXID 솔지& 하니


유재석 팀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 쇼맨 : EXO 첸 & 찬열


[최초 공개] EXO 첸 '썸타'♪ (어쿠스틱 ver.)


방송 최초 공개! 

EXO 첸 '썸타'♪ (어쿠스틱 ver.) 

"네가 먼저 내게 말해~ 아님 내가 먼저 말해~" 

여심 저격하는 달콤한 목소리로 썸타~♥


희열 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1. 1997년 발표 된 곡

2. 모던 록과 팝을 접목 시킨 곡

맑고 깨끗한 목소리?


더더 박혜경 - 내게 다시

으잉? 박혜경이 그룹도 했었네. 더더 보컬이였다고 함.

10대는 박혜경을 아예 모르구나. 개신기. 음반시절이지만 음원강자였는데 ㅋ

그냥 커피, TOP 티오피 광고 음악은 8집 수록곡.

요즘 활동을 안한 이유가 성대결절이 심해서 은퇴 고민했을 정도. 지금도 몇몇곡은 소화를 못한다고 ㅜㅜ

노래를 못 부르니까 중국에서 플로리스트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막 울다가 좀 지나니까 이젠 노래가 안되니까 예능하고 싶다고 ㅋㅋㅋㅋㅋ


박혜경 히트곡 메들리 - 고백 + 주문을 걸어 +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 레몬트리 + 안녕

슈가맨 출연자 중 최다 히트곡 보유자의 위엄 ㅋㅋㅋ


재석 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1. 2001년에 발매된 록발라드

2. 얼마 전 리메이크된 곡


도원경 - 다시 사랑한다면

대한민국 최초 여성 로커의 진가를 보여준 무대.

도원경 님 라이브 살아있으시네요 ㅋㅋㅋ


힘겨워하는 청춘을 위한 도원경의 헌정곡! 

'난 인형이 아니예요'♪ 

폭발적 무대에서 유재석&유희열의 '가발 케미'가 폭발했다! 

모든 걸 잊고 미친 듯 흔드는 무대에 스트레스 해소!


"소리 질뤄어엇~!!" 터질듯한 샤우팅 끝에 물쇼 시작! 

1993년 파격의 신인 도원경의 데뷔곡에 자동 스탠딩! 

공연의 막바지... 록 공연의 끝! '기타 패대기 쇼'에 깜짝! 

도원경 '성냥갑 속 내 젊음아'♪


역주행송 대결


2016 내게 다시 (원곡: 박혜경)

(유희열 팀 프로듀서 : 텐조와 타스코, 쇼맨 : EXID 솔지& 하니)

박혜경의 경쾌한 보컬과 멜로디의 모던 록을 브로드웨이 뮤지컬 형식으로 재해석했다! 

EXID의 하니&솔지가 부르는 '2016 내게 다시'♪ 

너무 예쁘다~~!!

뮤지컬로 완전 바꿔버린 무대. 흥겹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이였음.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하니, 솔지 역시나 라이브 굿굿굿~


2016 다시 사랑한다면 (원곡: 도원경)

(유재석 팀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 쇼맨 : EXO 첸 & 찬열)

도원경의 호소력 짙은 록발라드를 어쿠스틱 발라드로 편곡, 음색이 다른 첸과 찬열의 깊은 화음이 포인트!

EXO의 첸&찬열이 부르는 '2016 다시 사랑한다면'♪ 

분위기 장난 아니다~

호오~ 생각보다 랩퍼라는 찬열 보컬 라이브 느낌 좋네요 ㅋㅋㅋ

첸이 좀 꾸민 목소리라고 하면 그냥 담백하니 툭툭 뱉는데 느낌 좋다~ 풋풋한 발라드 ㅋ


- 결과

10대 11 : 14

20대 15 : 10

30대 11 : 14

40대 11 : 14

최종 합계 52 : 48 단 4표 차 유재석 팀 승리 ㅋㅋㅋ

엑소가 왜 10들한테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는 무대였음.

그냥 이승기 데뷔 무대가 생각나는 그런 싱그러운 느낌? ㅋㅋㅋㅋ


- 다음주 슈가맨은 복원 특집??? 슈가맨 4팀이 나온다고 함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