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태풍 끝난거 아니니? 13호 태풍 무르복 & 14호 난마돌

by 뱀선생 2022. 9. 7.
반응형

 

 

 

 

태풍 끝난거 아니니? 13호 태풍 무르복 & 14호 난마돌

 

 

 

이번 힌남노 영향으로 침수되고 사람 10명실종되고 2명사망, 

산사태 피해 2000억원 재산피해 추정 난리후 이제서야 사람 구조하고 있는 상황에 1

3호 14호 태풍의 모습이 보안다고 하네요 

참나.........

아직 태풍으로 발달할 수 있는 열대저압부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태풍으로 발달하지 말아라..... 진짜 개에바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긴장의 끈을 놓아서는 안 된다.

초가을이 태풍이 생성되기 안성맞춤인 시기이기 때문이다.

 

한편 2022년 태풍이름 순서는 아래와 같다.

말라카스(1호)→메기(2호)→차바(3호)→에어리(4호)→송다(5호)→트라세(6호)→무란(7호)→메아리(8호)→망온(9호)→도카게(10호)→힌남노(11호)→무이파(12호)→므르복(13호)→난마돌(14호)→탈라스(15호)→노루(16호) 

 

 

 

 

 

 


 
 
 
 
 
 
 
 
 
 
 
 

 

 

 

 

 

 

 

서쪽으로 약간 옮겨질 가능성 높음

 

 

 

 

바로 평양 직격

 
 
 

 

 
 
 
 
 
 
 


 
 
 

바람세기는 힌남노와 동격

 

 
 
 
 
 
 
 
 

 

 

ㅊㅊ ㅇㅍㅋㄹㅇ

 

저러면 서울하고 이런데 위험반경일텐데

 

서해는 수심이 얕아서 태풍이 힘을 못씀
서해 진입 순간 힘을 잃어서 큰 피해는 없을듯

 

이게 맞음
평양이 아니고 서해안 전역과 서울 인천 경기도가 좆되는 루트야…

 

그렇게 대비해도 사망자도 나오는게 자연재해인데
굳이 이지랄하는 이유가 뭐임? 너 태풍에 뒤질때 꼭 뭣도
아닌 태풍에 뒤졌다고 할께

 

윈디보니까 저거뒤에 하나더있던데 ㅋㅋ

 

저 코스대로 오면 서울도 영향권인데 아직 발생조차 한게 아니라 저대로 올 가능성 극히 적다고 보면 됨

 

평양은 알바아니고 ㅋㅋㅋㅋ

 

저번에 무슨 태풍처럼 신안에서 실종될 듯

 

태풍 밑쪽이 직격이라 서울 직격임

 

이번엔 서울버전이냐? ㅋㅋㅋㅋ 그저 좆됐다!!

 

9월인데 뭐 자꾸 태풍이 쳐 올라오냐

 

이렇게 온다고 미리 예보까지하는데
설마 또 지하주차장에 차 주차하는 사람은 없겠지

 

북한에 비 많이 오면 또 무단 방류할거같은데

 

개씹호들갑ㄴㄴ 미국은 중국으로간다고 예상함

 

놉.
사진 보면 알겠지만 서울 올라올 때 즈음엔 기압이 1000임.
기압이 1000 정도면 태풍은 이미 약화되서 온대성 저기압 수준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큰 피해는 없을 것으로 생각함.

 

애초에 태풍이 생존하려면 서해가 27도이상 유지돼야하는데 불가능임 그냥 비만좀 올듯

 

이제 만들어질라는 애가 벌써 경로가 저래 나오나. 요즘 기술 대단하다

 

저거 어플로 보니까 한발 더 있더라 ㅅㅂㅋㅋㅋ

 

986hPa이면 강도 중정도밖에 안될거임 걍 지나가는 엑스트라1

 

아 씨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