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미친놈 레시피 조합 투게더 아이스크림 미슐랭 맛으로 바꾸는 방법

by 뱀선생 2022. 9. 3.
반응형

미친놈 레시피 조합이라는 투게더 아이스크림 미슐랭 맛으로 바꾸는 방법

 

투게더 아이스크림에 올리브유랑 후추를 뿌려먹는 미친놈 조합.

정신나갈것 같이 맛있다는 평가.

흔한 투게더 아이스크림이 갑자기 미슐랭 레스토랑 급 디저트로 변신하는 존맛탱.

 

실패없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기본 맛에

좋은 올리브유의 향미와 후추의 매운맛이 들어가면 미각이 폭발한다고 ㅋㅋㅋ

거기에 하몽까지 얹어먹으면 위스키, 와인 안주로 바뀐다고 함.

 

 

 

카놀라유로 시도해본다!!

 

연복 솊이 치즈케익에 김치 맛있다고 했던거 같은데 ㅋㅋ

케이크에 김치랑도 맛있다고 먹던데
저정도면 충분히 인간적이지

 

후추는 몰라도 올리브유는 좀 느끼할것같은데..

 

참기름 뿌리면 맛잇단건 들어봣는데 올리브유에 후추라

 

요즘 일본에서 라면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조합도 유행중...

 

그냥 위스키 부어 먹으면 댐

 

내가 나름 요리같은거에 뭐 넣으면 어떻겠다 잘 파악하는 편인데 

일단 머리속에서 시물레이션해보니까 그럴듯해서 빡침 ㅋㅋㅋ

크림 + 올리브오일 + 후추니까 ㅋㅋ

느끼함, 심심함은 후추가 잡고
밋밋함은 올리브가 잡고
부드러움은 바닐라 유지방과 올리브유가 잡고
풍미는 올리브향 + 바닐라향 + 후추향이 잡아서
밸런스가 딱 잡힘.
올리브유 많이 넣이 넣으면 뒷맛이 텁텁할텐데
그거만 주의하면 될듯

 

이거 여동생이 인스타에서보고 ㅈㄹ하길래 같이 해봤는데 은근 맛있음

 

버번위스키 + 바닐라 아이스크림
극락임

아이스크림에 위스키 부어먹는거 꽤 공인된 조합임

 

래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올리브오일 뿌려먹는거 있는 레시피임 ㅋㅋㅋ 

후추는 모르겠고

 

고르곤졸라 피자에 소주 시키는거 보고 어이가 없었는데 

맛있어서 어이가 없었음

피쏘 조합이 진짜 개미침ㅋㅋ

피자는 맥주가 아니라 쏘주야 ㅋㅋ 먹어보면 지림

 

이거 실제로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레시피로 유명함..
맛도 있고 실제로

검색해본 결과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디저트 레시피라고 함

 

삿포로에 있는 미슐랭 3스타 프렌치 레스토랑인데

여기에서 나온 음식이라고 함

그렇다네.

더 좋은 아이스크림과 더 좋은 오일 더 좋은 후추를 쓰겠지만

기본적으로 구성은 저게 맞는듯

투게더 사러간다

 

투게더가 크림치즈 맛과 유사해서 잘 어울림 ㅋㅋㅋ
올리브유 + 그린올리브 + 후추 + 프로슈토or페퍼로니 꿀맛임 ㅋㅋㅋ

 

걍 투게더는 에스프레소 부어서 먹는게 젤 맛남

아포가토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98575517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