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얼굴 믿고 막쓰는 티모시 살라메 패션 착장 근황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2. 9. 3.
반응형

유머 - 얼굴 믿고 막쓰는 티모시 샬라메 패션 착장 근황 ㅋㅋㅋㅋ

 

2022년 9월 티모시 샬라메 행사 참석한 패션이라고 함 ㅋㅋㅋ

무한도전 정형돈 스타일 ㅋ

 

 

















 


티모시 샬라메 프로필 정보

본명 티모테 할 샬라메 Timothée Hal Chalamet
출생 
1995년 12월 27일 (26세)
미국 뉴욕 주 뉴욕 맨해튼 헬스 키친
국적  미국 프랑스
직업 배우
신체 178cm
헤어색 브라운
눈 색 녹안
활동 2008년 – 현재
학력
LaGuardia High School of Music & Art and Performing Arts (졸업) (2009-2013년)
컬럼비아 대학교 아이콘 컬럼비아 대학교 (문화인류학 / 중퇴) (2013-2014년)
뉴욕 대학교 문장 뉴욕 대학교 갤러틴 개별연구대학 (재학) (2014-)
가족
아버지 마크 샬라메
어머니 니콜 플렌더
누나 폴린 샬라메

2020년 할리우드의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SF 거장 드니 빌뇌브 감독 연출의 '듄(2021)'의 원톱 주연으로 활약한다.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전세계 영화계가 침체기를 맞이하고 있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약 4억 달러에 달하는 큰 흥행 수익을 거둬낸다.

또한 웨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 '더 프렌치 디스패치'으로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하고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애덤 맥케이 감독의 영화 '돈 룩 업'에 캐스팅되는 등 명실상부한 헐리우드 20대 대표 남배우로 자리매김한다.


 

진짜 없는게 없는 무도 유니버스

다시 보니깐 공안이 왜 중국말 못하냐고 물어볼만 하네

 

와 멋있다 하면서 내렸는데 정형돈 보자마자 확 깨넼ㅋㅋㅋㅋ

 

개성 있네

 

스카프까지 소름

 

남자가 뭔 빨간옷이냐

 

얼굴 그렇게 쓸거면 나랑 바꾸자 ,..

 

쟤도 소화 안되는게 있긴 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패션의 선두주자 정형돈이다

형도니 살라메네 ㅋㅋ

 

정보) 티모시살라메가 입고온 빨간옷 뒤에는 여자 드레스마냥 아예 맨 등판이다.

 

티모시 볼때마다 너무 말라서 싫음

그 마른 느낌이 섹시하다고 좋아하는 여자들도 많더라.

 

패션의 세계는 참 심오해

 

정형돈은 웃기기라도 하지 살라메 착장은 멋지지도 않은데

 

티모시 스타일리스트안쓴다던데 아직도그러나?

 

와 지디 샤넬 패션쇼급 충격이다.

 

뭔 생각으로 입었을까
1. 난 이런 옷 입어도 멋지다
2. 이 옷이 혁신적인 패션이 될 것이다
3. 호텔에서 자고 일어나니까 옷이 없어졌다

 

티모시= 소화못함
정형돈=존나잘어울림
티모시 살라메 승

 

출처 : https://www.fmkorea.com/498554265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