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주간아이돌 짬밥 ㅋ 정형돈 유튜브 출연한 트와이스 정연 다현

by 뱀선생 2022. 9. 3.
반응형

주간아이돌 짬밥 ㅋ 정형돈 유튜브 출연한 트와이스 정연 다현

 

옛날에 정형돈, 데프콘 도니코니 조합 주간아이돌 생각난다 ㅋㅋㅋ

뭉쳐야뜬다 패키지 여행일때도 정형돈 트와이스 조합으로 여행갔던거 같은데 ㅋ

 

PPL아님
안녕하십니까~~~~~~~~~ 시독자여러분!!!
내가 정말정말 사랑하는!! 트와이스가!
모두 재계약을 하고 11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alk that Talk"으로 컴백했쏴!
흐흫ㅋㅋㅋ 
오늘도 가열차게 달려볼까?? 했는데...
어,, 이게 뭐슨129!!!!!!!
애들이 왜 이렇게 성장 했어ㅡㅡ;
욘석들ㅋㅋ 방어력이 아주 그냥 베테랑급인데? 역시 7년차 아이돌이라 이거지 이제!!? ㅋㅋㅋ
심히 아~~ 주 불편해~ 
그.래.서.!! 억지텐션 100%가동 ㅋㅋ
오랜만에 하드코어하게 탈탈 털어 보았습니다 ㅋㅋ 
자세한 내용은 시청 ㄱㄱㄱ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었다 얘들아~ 
트와이스 영원하라~!!!!

 

주간아이돌 왔을때와 달리 

이제 아이돌 데뷔 7년차 넘어서 

정형돈이 드립치는걸 너무 잘 받아쳐서 니네 싫다고 함 ㅋㅋㅋㅋ

계속 당황해주라고 ㅋㅋㅋ

 

음악방송 나가서 뉴진스 르세르핌 후배 걸그룹 인사 기강 잡을거라는 트와이스 ㅋ

코로나 때 잠잠했고 이제 끝났으니까 집합걸어 후배 밥 사주고 싶다는 정현 ㅋㅋㅋ

 

[ENG]🎤이게 뭔 소리야!?🎤 EP.10 트와이스 'Talk that Talk' (정연, 다현)

https://youtu.be/9bgBcIl6vrs

[ENG]🎤이게 뭔 소리야!?🎤 EP.10 트와이스 'Talk that Talk' (정연, 다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