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2022/2023 유럽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대진표 및 죽음의조

by 뱀선생 2022. 8. 26.
반응형

2022/2023 유럽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대진표 및 죽음의조

 

2022년 8월 25일 추첨한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스테이지 그룹 정보

 

A조

아약스

리버풀

나폴리

레인저스

 

B조

포르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레버쿠젠

클럽브뤼헤

 

C조

바이에른뮌헨

바르셀로나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빅토리아플젠

 

D조

프랑크푸르트

토트넘

스포르팅

마르세유

 

E조

AC밀란

첼시

잘츠부르크

디나모자그레브

 

F조

레알마드리드

라이프치히

샤흐타르도네츠크

셀틱

 

G조

맨시티

세비야

노르트문트

코펜하겐

 

H조

파리생제르망

유벤투스

벤피카

마카비하이파

 

 

c조는 ㄹㅇ 좆됐네 ㅋㅋㅋㅋㅋㅋ
뮌헨 바르샤 인테르 중 하나는 무조건 뒤지니 ㅋㅋㅋ

 

인테르는 무슨 죄를 지었길래

 

다른팀들은 다 들어는 봤는데
마카비 하이파는 어느 나라 팀이죠

 

이스라엘 프로리그 축구팀

 

D조 재밌겠다 ㅋㅋㅋㅋㅋ
서로 할만해

 

a조 스토리가 있다

 

나폴리 김민재 챔스 나가나요 ㅋㅋㅋ

 

ACGH가 좀 빡세네

 

닭집 개꿀조 미쳤네 ㅋ

토트넘 손흥민 가즈아

 

C조 저거 인터밀란이구나 ㅋㅋㅋㅋ 

마크 ㅈㄴ 어색해서 뭔팀인가 햇네

 

챔스 죽음의 조 C조
유로파 죽음의 조 D조 ㄷㄷ

 

반다이크 vs 민다이크 대결 볼 수 있네 ㅋㅋㅋㅋㅋ

리버풀 반다이크와 나폴리 김민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