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음악대장, 박보람, 김민석, 김경호, 영지 라이브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5. 22.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음악대장, 박보람, 김민석, 김경호, 영지 라이브 영상 짤


MBC 일밤 1부 복면가왕 60회 160522


'나 완전히 새됐어‘의 2라운드 무대! - 나란놈이란


나 완전히 새됐어 - 나란 놈이란(원곡: 임창정) 라이브 무대

나 완전히 새됐어의 정체는 박보람.

지난주에 처음 들어보고 노래 잘하긴하는데 파워, 성량 같은게 부족해서 그룹 서브보컬인가 생각했는데

본인이 직접 30kg 다이어트 후 미모를 얻고 성량이 줄었다고 말하네요 ㅋㅋㅋㅋ



'태양의 후배‘의 2라운드 무대! - 못해


태양의 후배 - 못해(원곡: 포맨 feat.미) 라이브 무대

태양의 정체는 태양의 후예에 나왔던 배우 김민석.

얼마전 라스나와서 회를 뜨는 등 엄청난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던데 노래 뭐 이렇게 잘하냐 -_-;;;

이걸 가수가 아니라고 딱 잡아내는 조장혁 클라스 



'나왔다고 전해라 백세인생‘의 3라운드 무대! -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백세인생 -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원곡: 김장훈) 라이브 무대

따뜻한 보이스로 판정단을 감싸안은 '나왔다고 전해라 백세인생‘의 3라운드 무대.

백세인생의 정체는 버블시스터즈 영지.

김경호에게 아깝게 졌지만 진짜 노래 엄청 잘하시네요.

지금은 실용음악 교수님이라던데 라이브 클라스 개쩐다. 2라운드 'you are my everything'은 거미보다 잘 부르는듯



'램프의 요정‘의 2라운드 무대! - 영원


램프의 요정 - 영원(원곡: 스카이 최진영) 라이브 무대

램프의 요정의 정체는 역시나 레전드 김경호 ㅋㅋㅋㅋ

3라운드 곡으로는 마그마 해야를 불렀고 결국 가왕 결전전에서 패배.

후배인 음악대장에게 떨어지고 나서 과거 전성기 고음 샤우팅 폭발하던 영상이 스쳐지나가는데 

크 ㅜㅜ 눈물이 눈앞을 가리네요...



‘우리 동네 음악대장’의 가왕 방어전! - 백만송이 장미


음악대장 - 백만송이 장미(원곡: 심수봉) 라이브 무대

하.. 우리동네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에게 이런 무대를 기대한게 아니였는데...

거의 한턴 쉬어가는 무대였음. 

지르는 노래만 하면 피로감이 쌓여서 멀리보는 전략적 선택이였겠지만 어쩌면 자진하차하려는 의도도 있었을지도....

들어올 때는 마음대로였지만 나갈 때는 아니다~!!! 강제 장기 집권 ㅋㅋㅋㅋ

오늘 락 선후배의 멋진 모습 좋았음 ㅋ

진짜 직업에 가왕이라고 써라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