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하게 좋다는 맘스터치 의외의 인기제품 고구마 치즈볼

by 뱀선생 2022. 8. 17.
반응형

 

 

 

간단하게 좋다는 맘스터치 의외의 인기제품 고구마 치즈볼

 

 

 

 

 

 

 

나온지 오래된 메뉴이긴 한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는 단짠 매력 넘친다는 맘스터치 고구마치즈볼!

예전 어릴적 먹던 콜팝느낌 나는데, 치킨이 아니라 고구마 + 치즈의 만남이다.

사이드 메뉴인데, 달콤한 고구마와 쭉쭉 늘어나면서

고소한 치즈를 똘똘 뭉쳐 겉바속촉 지대로 라는 후기들이 ㅋㅋㅋ

자극적이고 혼술 할때 안주로도 와따 , 아이들 간식으로 이만한게 없다고 하네요

 

아무리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고 하는데,

달달하면서 고소한 치즈의 조합이라 마성의 매력이다 ㅋㅋㅋㅋ

 

 

 

 

 

 

고구마 치즈 팝콘볼은 2,500원으로 칼로리는 377Kcal, 중량 120g입니다.

종류는 오리지널 버전도 있고 고구마치즈 버전도 있으며 가격은 동일하다고 하네요.

갯수는 15개 정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위에 뿌려진 소스는 스윗칠리 소스로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음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안 드셔본 분들은 맘스터치 시킬때 한번 시켜먹어보세요

은근 중독성 끝장납니다 ㅎㅎㅎ 그리고 고구마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시켜먹어야 함 ㅠㅠ

아이들 간식으로 어른 안주 혹은 간식으로도 그만인 맘스터치 고구마치즈팝콘볼

 

 

 

 

https://snaketeacher.tistory.com/5745

 

추워진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간단한 고구마 레시피.jpg

#허니버터고구마 #치즈고구마구이 #꿀고구마말래이 #허니버터고구마칩 #고구마라떼 #고구마고로케 #고구마스프 #고구마치즈볼 #고구마우유조림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6584

 

흥미돋 이삭토스트 신메뉴 콘치즈 토스트 + 리뷰반응

콘치즈 토스트 3,900 / 430Kcal 콘 + 콘버터 소스 + 콘시즈닝 + 브라운 브레드 + 계란 + 스테이크햄 + 치즈 맛있긴한데 옥수수가 넘 적어..점바점이겠지만 다시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로 넘어가겠슈 후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