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자본주의 끝판왕 미국 탑건 덕분에 인기 대박 났다는 짭건 상황

by 뱀선생 2022. 8. 13.
반응형

유머 - 자본주의 끝판왕 미국 탑건 덕분에 인기 대박 났다는 짭건 상황

 

우리나라 같으면 "너훈아", "주용필", "방쉬리" 

같이 연예인 비슷하게 따라하는 impersonator 인데 

탑건 매버릭 촬영중이던 3년전쯤부터 

"캘리포니아 톰 크루즈"로 활동하는 양반임 ㅋㅋㅋ

 

위 짤처럼 이 보이면서 선글라스 쓰면 

톰 크루즈 젊은 시절하고 굉장히 흡사함 ㅋㅋㅋㅋㅋ

 

 

 

 

 

매버릭 따라한 컨셉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글라스 벗은 맨 얼굴은 별로 안 비슷해서 항상 장착한다 함 ㅋㅋ)

 

 

 

 

 

 

 



짭 크루즈로 행사장에서 

셀카 찍어주는 서비스도 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로 테마 행사나, 기업 박람회, 결혼식 쪽에서 의뢰 들어오는 듯?) 

 

 



NBC 같은 방송사나 

캘리포니아 샌디에고 지역 방송사랑도 자주 인터뷰 함 ㅋㅋㅋ

목소리, 억양, 웃음소리같은 것도 최대한 따라할려고 메소드 연기 ㅋㅋㅋㅋㅋ

 

 

 

 


https://youtu.be/MprPRoB_CMk

그냥 재미로 짭 크루즈 하는게 아니라 

진지하게 업으로 하는 거라 개인 웹사이트도 파고,

레크리에이션 중개사이트에 등록도 하고 활동하는 분인데  

 

 

 

 

 

 

최근에는 "짭이스맨" , "짭스" 이랑 같이 다니면서

퍼레이드 행사 뛴다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도 성대모사 하는 개그맨, 연예인 등이 재미있게 활동하는것처럼

미국은 아예 외모를 똑같이 모사 흉내내는게 문화인듯 ㅋㅋㅋ

 

탑건 홍보하는 회사입장에선 더 싸고 효과좋고 ㅋㅋㅋ 나라면 데리고 다님 ㅋㅋㅋ

 

박명수네 ㅋㅋ

 

짭이스맨 ㅁㅊㅋㅋㅋㅋㅋㅋ

 

뭐 디즈니랜드가면 진짜로 백설공주 신데렐라가 있는거 아니니 저게 맞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짭상민 생각나네

 

대놓고짭이라 오히려 호감이네

티나냐? 티난대잖아 ㅅㅂ러마~

 

미국 살아도 평생 탐 크루즈 못볼텐데 짭이라도 보면 기분 좋을듯 비슷하기도 하니

 

초상권 저작권이 강한 나라에서도 저렇게 오래 그럴 수 있는건 

아마 본인이 프로페셔널하게 "짭"을 수행하고 있으니 그런것같다

 

원래 라스베가스나 헐리웃 같은 그런 관광지 가면 온갖 짝퉁 탑스타 많음.
나름 굉장히 오래된 문화고 직업이라서...
업으로 닮은꼴이나 흉내내는 사람 천지.
다만 실제로 사칭하는 경우는 범죄

 

돈 냄새 기가 막히는구만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91278039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