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김흥국, 김고은, 김희원,양익준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5. 20.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김흥국, 김고은, 김희원,양익준 웃긴 짤


이번주 해피투게더3 449회 160519 1등부터 꼴등 특집.

게스트 김흥국, 김고은, 김희원, 양익준


김고은, 윤여정 · 전도연 · 김혜수가 사랑하는 후배!


영화 계춘할망(2016)을 홍보하러 나온 김고은.

은교로 신인상 싹쓸이 한뒤 대선배님들이 사랑하는 후배라고 ㅋㅋㅋ

진짜 ㅎㄷㄷ하긴 하다.

차이나타운(2014)에서는 김혜수, 협녀 칼의 기억(2014)에서는 전도연, 그리고 이번 계춘할망에서는 윤여정.

문득 출연작들 보니까 여배우 원톱인 영화에서 같이 받쳐주는 주연으로 많이 나온듯???

예를들어 투캅스 안성기 + 박중훈 콤비 같은 영화 ㅋㅋㅋ

뭐 어쨌거나 은교를 너무 인상 깊게 봐서 팬인데 진짜 오랫동안 활동하는 배우가 됐으면 좋겠음.


가수협회장 김흥국이 키워주는 김고은 노래실력!


와 라스에서 이성경이 김고은 노래 잘한다고 하던데 진짜였음.

김고은 라이브 들어보니 음색 깡패네 ㅋㅋㅋㅋ


똥파리는 잊어라! 험상궂은 인상 속 반전 매력! 배우 겸 감독 ‘양익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착한 남자에서도 나왔던 배우 겸 감독 양익준.

똥파리로 해외에서 상을 38개 받았다고... 

특히 네덜란드 영화제에서는 그 해 영화 3편을 꼽는데 그중 한편에 들어갔다고 함 ㅋㅋㅋ

다운로드 판매금으로 매달 30만원 정도 들어오는데 

엠마왓슨이 어떤 매체에서 좋아하는 영화로 똥파리라고 인터뷰했는데 그달 바로 300만원 입금 ㅋㅋㅋㅋ


프로불참러 조세호! 스페셜 땡스투


흥켈메, 흥궈신 김흥국과 조세호의 만남 ㅋㅋㅋㅋ

프로불참러에 대해서 어떻게 시작됐고 발전했는지 설명을 쫙~


ㅋㅋㅋㅋ 진짜 억울한 걸로 뭔가 있는것 같은 양배추.

과거 김래원과 양배추가 동반 입대했는데 레알 차가 떠나버린 웃긴 썰 ㅋㅋㅋㅋ


잡지모델 고은 · 현경!


ㅋㅋㅋㅋㅋ 김고은에게 예능이란 무엇인지 모여주는 연기자 선배 엄현경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현경이 이렇게 예능에 적응 잘한지 몰랐음. 

잡지 모델 포즈 빵터지네. 송혜교 모델 포즈 뭐야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