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해운대에서 인기라는 젤라또 + 모찌의 조합 호랑이젤라떡

by 뱀선생 2022. 8. 8.
반응형

 

 

 

 

해운대에서 인기라는 젤라또 + 모찌의 조합 호랑이젤라떡

 

 

 

 

 

 

 
 
 

찰떡아이스의 고급 버전

 

맛은 있다는 평이 대부분인데

대기줄이 너무 긴편이라... 그게 좀 단점.

긜고 1인 1개만 주문 될 때가 대부분

 

ㅊㅊ 여성시대 원본 도미토리

 

받침걍주는거면코스터로써도될듯

 

금방금방 줄긴하는데..... 그래도 웨이팅 너무 길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이름이 떡인데 구지구지 모찌로 바꾸는건뭐냐ㅗㅗ

 

베라에 파는거 아닌가??

 

저거 맛있는데 베스킨에 비슷한거 팔더라 맛 똑같음

 

낮에 산책가는데 줄 엄청 길게서있더니
밤에 또 산책으로 지나가는데 줄 엄청 서있더라…

 

저 나무쪼가리 보고 가고싶지 않아졌음 근데 나무라서 재활용하면 세균 엄청날거같은데.. 저 받침에 받아서 찍는 인증샷 무시못하니까 받침 때매 유명해진 탓도 있는거같고.. 어렵다 정말 저런거 쉽게 소비하지 말았음 좋겠는데

 

저 받침 재활용 할수있을거같은데
왜 일회용으로쓰지..

 

밑에 접시도 주는건가

 

ㄱㅇㅇ ㅠㅠ

 

정말 별로엿음다 먹을때 정말 개추잡하고 따로 먹을 장소 없어서 주차장에서 먹음

 

인스타에떠서 봤었는데 연예인들도 오고그러더만 줄 어마어마하던데

 

존맛탱인데 인기 넘 많아졌더라ㅠㅠ 작년에는 시람 많이 없었던거 같은데 올해는 줄 개길어

 

캡슐열차 타는 근처에 있어서 타기 전에 사먹나벼

 

걍 슈퍼에서 찰떡아이스크림 사먹으면 될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