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유머 - 있지 예지 스니커즈 챌린지 춤 따라하다 무릎나간 드립 ㅋㅋㅋ

by 뱀선생 2022. 8. 6.
반응형

유머 - 있지 예지 스니커즈 챌린지 춤 따라하다 무릎나간 드립 ㅋㅋㅋ

 

유튜브 쇼츠 댓글 드립 클라스 쩌네 ㅋㅋㅋㅋ

 

예지가 직접 알려주는 스니커즈 챌린지👟 | ITZY(있지) | 두시탈출 컬투쇼

https://youtube.com/shorts/_nj648P6jOc?feature=share 

 
예지가 직접 알려주는 스니커즈 챌린지👟 | ITZY(있지) | 두시탈출 컬투쇼

 

예지 얘는 진짜 연예인같다. 
그냥 이쁘다를 넘어서 뭔가 아우라가 있다

 

슬쩍슬쩍 알려주다가 갑자기 급발진해서 잘춰버리노..

 

코어 힘봐....한쪽 발로 섰는데 미동이 없음

 

따라했다가 왼쪽무릎이 뒤틀렸어 이제 못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극단적

 

앜ㅋㅋㅋㅋ 진짜 무방비 상태에서 당해 버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휠체어 보내드릴게요 화풀어..

 

못걷는댘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급!! 응급!! ㅋㅋㅋ

 

이제 못걸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작 알려주고 열동작을 하다니 마치 우리 교수님 같군

 

인간은 못따라함
아이돌은 인간이 아니니깐

 

교수님 진도가 너무 빨라요

안배운거도 내시면 어떡해요 ㅠ

 

교수:닥쳐봐 나도 이해 안 가니까

 

예지님은 진짜 허리 신경주사 맞고 무대선거보면 존경안할 수가 없음 ㄹㅇ

 

코어힘+발목힘+다리힘으로 균형잡는데 어떤 미동도 없음. 태릉 한번 보내보자

 

 

미치도록 상큼하다
라는 건 이럴때 쓰는것

 

노래도 상큼하고 예지씨의 안무 강습까지..

 

트와이스 나연 처럼 몇 년뒤에 예지도 솔로 앨범 꼭 나올듯! 왜냐면, 멤버들 중에서 춤과 노래 둘다 가능하다고 박진영 피디님도 인정하심!! 꼭 낼듯!! 100% 예상각!!!

 

아니 춤도 개 잘추는데 얼굴 진짜 왜케이쁘냐고..

 

얼마나 힘들게 피나는노력을 했을까

 

신발끈을 묶듯이 할때 너무 예쁘다 포카같다

 

예지 스니커즈 진짜이쁘게 잘어을린다

 

아이돌 아무나 되는거 아니구나...매력 와

 

눈빛이 개사기. 눈빛으론 현 아이돌 원탑.

 

저기교수님....?  신발신어알려주고 다 하면어떡해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