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내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쌍꺼풀은? 쌍꺼풀 종류 정보

by 뱀선생 2022. 8. 4.
반응형

 

 

내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쌍꺼풀은? 쌍꺼풀 종류 정보

 

 

대한민국에서 가장 흔한 성형수술!!

 

외모지상주의란 말이 괜히 생겨난 것이 아니다!! 남들보다 예쁘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시대! 

비록 마스크로 다 가리고 다니지만, 오히려 눈을 내놓고 다녀서 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 ㅋㅋㅋㅋㅋㅋ

요즘 떠오르는 눈은 아이린 이라고 하던데.... 아이린 눈은 내가봐도 자연스럽고 청순한 느낌으로 이뿌더라....

 

누구 눈처럼 만들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에서 의사선생님들이 듣게 되는 가장 흔한 케이스가 아닐까 

하지만, 쌍꺼풀에도 종류가 다양한 법!!! 제대로 알고 나에게 어울리는 쌍꺼풀 수술을 해야지 후회가 남지 않는법!!!

인라인, 아웃라인, 인아웃라인, 인폴드, 아웃폴드, 속쌍 겉쌍까지!!!!

 

 

 

 

 

# 인라인 쌍꺼풀 (인폴드, 속쌍)

동양인에게 가장 많이 보이는 쌍커풀!  눈의 앞쪽으로 올 수록 쌍커풀 라인이 점점 좁아지다가 없어지는 스타일이다.

몽고주름 때문에 답답해보이지만, 자연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를 준다!

 

 

 

# 이성경

# 안유진(아이즈원)

# 서현진

# 이연희

 

 

# 인아웃 라인 

 앞부분부터 눈꼬리까지 아웃라인 쌍커풀처럼 보이지만 바깥으로 갈수록 두께가 넓어지는 모양

인아웃과 아웃라인의 중간지점에서 시작한다

 

# 아이린(레드벨벳)

# 수지

# 손예진

# 장원영 (아이즈원)

 

 

# 아웃라인

쌍커풀 라인이 몽고주름 위쪽에서 시작함

대부분 서구적인 외모를 원하는 분들께 적합하며 동일 두께로 이루어짐

 

 

# 고아라

# 지효(트와이스)

# 리사(블랙핑크)

# 구혜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