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배스킨라빈스31 이달의맛 - 아이스 초당 옥수수

by 뱀선생 2022. 8. 1.
반응형

 

 

 

배스킨라빈스31 이달의맛 - 아이스 초당 옥수수

 

 

 

배라 이달의 맛은 아이스 초당옥수수1!!!!

개인적으로 옥수수맛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기대됨 ㅋㅋㅋㅋ

옥수수아이스크림 + 옥수수 크런치 + 파마산 치즈 아이스크림의 조합이라고 하네요

미니언즈와 함께하는 이달의 맛 ㅋㅋㅋㅋㅋㅋㅋ

 

 

 

 

일반 옥수수 대비 당도 높은 초당옥수수를 이용해서 달콤함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특히 옥수수와 부드러운 치즈의 궁합도 기대되네요 그리고 플러스 옥수수 크런치로 씹는맛까지

이외에도 옥수수 모양의 얼음을 올려 시원하게 즐기는 초당옥수수 블라스트와 바삭한 모나카 피 속을 초당옥수수를 채운 아이스 모나카 초당옥수수도 기대되네요

 

 

 

 

열량 226kcal

중량 115g

당류 25g

단백질 5g

포화지방 7g

나트륨 97mg

 

 

 

옥수수가 박혀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지만, 옥수수맛 초코 과자라고 하네요 

기존에 군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셨다면 초당옥수수보다는

초당옥수수 블라스트가 더 입맛에 맞을거라는 후기가 많네요

치즈가 들어가서 살짝 느끼하다고 하며 호불호 갈릴거 같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제형과 찰옥수수보다 훨씬 옥수수 맛이 진하다고 ㅎㅎ

아이스크림은 약간 콘치즈가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고요 달달해서 여름하고 잘 어울리는 맛이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미취향이라면 좋아한다는 아이스초당옥수수!!!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