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황치열, 김민석, 이현재, 박재정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5. 19.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황치열, 김민석, 이현재, 박재정 웃긴 짤


이번주 라스 478회 160518 운빨 브로맨스 특집 ㅋ

출연 게스트로는 황치열, 배우 김민석, 배우 이현재, 슈스케 박재정


22세에 부모님을 여의고? 박재정의 단어 실수!


폭망한 슈스케 우승자 박재정.

미스틱 소속 가수로 신곡 홍보 나와서 개웃기다 ㅋㅋㅋ

진짜 고등학생 떄 미국에 가따와서 그런지 어휘가 말도 안됨 ㅋㅋㅋㅋ

기억이 가뭄가뭄, 부모님을 여의고 등등

김흥국 시버러버 처럼 레알 어휘집, 어록 나올듯 ㅋㅋㅋㅋ

구라칠수없잖아요는 레알 컬쳐쇼크 ㅋㅋㅋㅋ

일반인 캐릭터로 나와서 하드캐리~


이현재, 주특기는 한국말 못 하는 외국인 연기?


할아버지가 미국인이라서 쿼터라고 하는 배우 이현재.

지금은 괜찮지만 어렸을때 혼혈, 잡종, 튀기라고 놀림받았다고...

내가 생각해도 우리나라는 인종차별이 심한 나라인것 같음;;;

근데 정준일 메이트 드럼으로 데뷔해서 중국가서 배우로 성공했다니 거참 인생 알수없네요 ㅋㅋㅋ


라디오스타 최초! 김민석의 회뜨기 방송!


태양의 후예에 출연했던 배우 김민석.

어렸을때 할머니와 같이 살았고 돈을 벌기위해 안해본 일이 없다고...

17살때부터 일식 등등 요리사 자격증을 땄고 회뜨기 가능 ㅋㅋㅋㅋ

왠지 삼시세끼 어촌편에 등장할것 같다 ㅋㅋㅋ



박재정&규현이 부르는 '두 남자'


박재정 규현이 부르는 두 남자 라이브 영상.

박재정 막던지는걸로 웃기더니 노래 부를때는 분위기가 확 바껴버리네요. 잘한다.

진짜 포스트 김동률, 성시경을 보는 듯...

참고로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조규찬

조규찬 9집은 진짜 명반인데 2010년 이후로 새앨범 나오질 않네 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