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슈가맨 혜령, 유미, 옴므, 노을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5. 18.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 혜령, 유미, 옴므, 노을 라이브 영상


투유(유재석, 유희열)프로젝트 슈가맨 31회 160517 승자 빅매치 특집.


아이콘을 이긴 옴므(이현, 창민) VS 린을 이긴 노을(강균성, 전우성)


희열 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1. 2003년 곡

2. 경쾌한 리듬 + 애절한 가사

3. 여자들의 마음을 울렸던 노래

20,30대 여자 노래방 애창곡 그리고 거미, 린과 함께 3대 디바???


혜령 - 슬픔을 찾는 세 가지 방법

네장의 날개짓 어깨춤 ㅋㅋㅋㅋ

뭔가 고음이 힘든것 같은데 라이브 포스 있네. 흥 넘치시는 분인듯 ㅋ

아... 성대 다쳐서 지금 완치는 아니지만 너무 나오고 싶어서 치료중에 출연했다고 함 ㅜ


학창시절 양산의 신들린 발재간으로 불렸다고 하는데 진짜 개잘춤. 깜놀

X맨 밀레니엄 댄스 조상님 ㅋㅋㅋㅋㅋㅋ



재석 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1. 2002년 발매된 발라드

2. 뮤직비디오가 화제

3. 여성들이 좋아하는 발라드 best 3 명곡


유미 -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크~ 진짜 발라드 명곡이 나왔네. 정우성, 전지현 2% CF로 쓰이기도 했던 꽤나 유명했던 곡.

역시 현역이라 그런지 라이브 파워 쩐다. 뭔가 국악 창이 연상됨 ㅋ

그 당시 얼굴없는 가수였는데 실제로 이노래 방송에서 완곡으로 두번째로 불러봤다고 ㅋㅋㅋ


보컬 제자로 배우 김정은 깜짝 출연. 차태현 연출 김정은 출연의 깜짝 쇼 ㅋㅋㅋ

김정은의 초콜릿 생각난다. 역시 입담 살아있음.

방송 분량 미친듯이 뽑아내서 그런지 역주행송 프리젠테이션 편집하고 걍 바로 대결로 넘어감 ㅋㅋㅋ


유미 - 별(영화 미녀는 괴로워 OST) 라이브 영상



역주행송 대결


유희열 팀 (2016 슬픔을 참는 세 가지 방법)

쇼맨 : 옴므, 프로듀서 : 로코베리

애절한 가사가 특징인 혜령의 대표 한국형 R&B를 신나고 세련된 옴므의 팝스타일로 편곡.

크 역시 믿고 듣는 이현, 창민 ㅋㅋㅋ 라이브 굿굿굿.


재석 팀 (2016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쇼맨 : 노을, 프로듀서 : 조커

웅장한 오케스트라 편성의 원곡 느낌을 유지하면서 남자 듀엣에 걸맞는 록적인 요소를 삽입

크 역시 가수왕 전우성 라이브 미쳤음. 차라리 솔로로 불렀다면 더 감동이였을듯.

강균성하고 전우성 뭔가 조화가 하나도 안됨;;; 편곡 똥망 느낌.


- 결과

10대 05 : 20

20대 15 : 10

30대 14 : 11

40대 17 : 08

최종 51 : 49로 유희열 팀 옴므 승리 ㅋㅋㅋㅋ

역시 노을 뭔가 따로노는 느낌. 똥망 편곡이였음.

듀오로 활동한 팀과 4인조로 활동한 팀이 꾸미는 듀엣무대의 차이인가?? -_-;;;


참고로 다음주 슈가맨은 최정상 아이돌 대격돌?

EXID(하니&솔지) VS EXO(찬열&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