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소식좌 박소현 산다라박 X 대식좌 김숙 조합 재밌네 ㅋㅋㅋ

by 뱀선생 2022. 7. 24.
반응형

소식좌 박소현 산다라박 X 대식좌 김숙 조합 재밌네 ㅋㅋㅋ

 

김숙이 캐릭터 잡아준걸로 시작한 소식좌 박소현, 산다라박의 신개념 먹방 예능 ㅋㅋㅋㅋ

 

유튜브 홍마늘스튜디오 밧맛없는 언니들 2화 김숙 출연.

 

정호영 쉐프 줄서서 먹는다는 핫한 우동 가게 가서도

배부르다고 우동 안먹고 나옴 ㅋㅋㅋ

 

[ENG] 우동집에서 우동 안먹는 신개념 먹방ㅣ밥 맛 없는 언니들 EP.2

https://youtu.be/wvd3yUWC0zk

[ENG] 우동집에서 우동 안먹는 신개념 먹방ㅣ밥 맛 없는 언니들 EP.2

2대 먹교수 = (모두가 원했던) 김숙
먹교수의 두 번째 먹강의는? 
5가지 에피타이저와 메인 요리 트러플 우동🍜 

 

📌 2대 먹교수's 추천 맛집!
연희동 카덴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73 거화빌딩 1층

 

와 숙이언니,, 못먹는다고 막 뭐라 하는 거 없이 양껏 먹게 하는거 넘 서윗ㅠㅠ 먹는 방법만 딱 알려주시고 각자 먹을만큼 알아서 먹으니까 보면서도 졸라 마음이 편안했음

 

뭔가 멘트가 편안하고 즐겁게 끊김없는게 세분케미가 좋다는게 느껴지네요
종목다양하게 다 너무 맛있다  얘기하는것도 너무 좋고요 진짜 많이 먹이신듯ㅋㅋㅋ

 

비스 김숙 3년간 만나면서 몸무게 47키로까지 찌워놨는데

비스 끝나니까 다시 37키로로 빠졌다는 산다라박 몸무게 ㅎㄷㄷ

 

와 근데 숙언니 진짜 맞춤으로 추천해주는거 속이 다 시원하네요ㅋㅋㅋㅋㅋㅋ최대한 깔끔하고 안씹어도 되는걸로 마지막까지 양조절해주는거 넘 좋아요

 

배고플때 밥맛없는 언니들 보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속이 편안해져요 

이런 프로그램 만들수있게 소스를 준 김숙님께 감사해요 

김숙님 고정으로 같이 가면 좋을것같아요 

다라님과 소현님이 더 편안하게 먹는것같아요 

1회때보다 훨씬 보기가 편하네요~~

 

계속 김숙님만 나오면 안되나? 

둘을 너무 잘 아니까 억지로 안 먹이고 딱 둘 상태 맞춰서 음식 나눠주는거 너무 좋다

 

 

김숙씨가 제일 조합이 좋네요 

공감해주고 그에 양에 맞춰서 먹방하니까 보기 편하다 

이해가 안 된다고 계속 얘기하지도 않고ㅋㅋ 

이렇게 쭉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역시 김숙 ㅋㅋ 소식좌 둘 잘 알아서 억지로 먹어라먹어라 안해서 넘 좋다 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이는게 목적ㅋㅋㅋㅋ

 

와 숙언니 진짜 멋있다
잘 먹이고 싶은 마음 + 음식을 즐기게 하고 싶은 마음 +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주는 말과 태도
진짜 멋있다,, 반했어요,,

 

1화보다 2화가 더 보기편했어요. 소식좌를 이해못하는 대식좌의 구도보다는 서로 이해하는 구도라서 보기좋았어요

 

숙이님 나오니까 세상 편안.. 그냥 입맛트이게 정도만 해주고 부담도 안주고 티키타카도 좋고 정말 짱이다

 

숙언니랑 같이 세분이서 다양한 맛집 탐방하는걸로 해도 재밌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숙언니의 다시 소식좌들 살찌우기 프로젝트ㅋㅋㅋㅋ숙언니가 다라언니 소현언니랑 친하고 잘알아서 양조절도 잘해주고 티키타카도 잘맞고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다라반은 진짜 소식좌고 박소현은 철저한  다이어트주의자

 

아..소식좌들 너무 부럽다 쬐끔만 먹어도 배부르고 식욕이 딱 없어진다니 ..진짜 대식가는 너무 고단해 ㅠ

 

소식좌들 존중해주는 김숙 !!
먹는방법 설명도 너무 웃기고 고정가면 좋겠어요 
저번에는 대식좌들이 이해못하는 표정 보면서 불편했어요 
적게먹는게 잘못도 아닌데 
이번편 너무 재밌네요 두번봣어욤

 

저도 소식자로써 너무 공감😂
사회생활하면서 남긴다 아깝다 소리
수도없이 듣다보니 사람들이랑 
같이 밥먹는 자체가 불편하고 눈치보이고 
한입이라도 억지로 먹으면 얹히고
숙님의 강요가 아닌 추천,배려
해주시는 모습이 감동👏

 

소식좌들 뭐 소꿉장난하는 거 같고 아기자기 하네요ㅋㅋㅋㅋ 대식가들 먹방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어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