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얼굴이 손석구 닮았다는 댕댕이 개 움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2. 7. 24.
반응형

유머 - 얼굴이 손석구 닮았다는 댕댕이 개 움짤 ㅋㅋㅋㅋ

 

 

 

 

너 지금 산책시켜줘야하는거야

 

집안 박살내놓고 뭘 쪼개 ㅋㅋㅋㅋ

 

손석개 개석구

 

너 내가 개인지, 인간인지 어떻게 알아

 

주인 너 간식 살돈 많다면서?~ 너 납치된거야

 

네 눈에는 내가 리트리버로 보여? 너 납치된 거야.

 

너 산책 당한거야

 

난 더 어지를수 있을거 같은데?

 

견석구 ㅎㄷㄷ

 

황구? 백구? 이젠 손석구

 

눈썹없고 눈 째지면서 작으면 다 손석구여

눈 얇은 모나리자상

 

추앙..해야겠지?

 

(ㅡ ㅅㅡ) 이거랑 똑같네...

(ㅡvㅡ)

 

나 방치된거야

나를 크앙해

 

손석구가 댕댕이 상이였구낭~

 

진짜 손석구 범죄도시2 이후로 존나 매력적임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84751768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