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웨딩싱어즈(하하 리얼분노 딥빡 등)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5. 16.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웨딩싱어즈(하하 리얼분노 딥빡 등) 웃긴 짤


무한도전 480회 160514 웨딩싱어즈 두 번째 이야기.

지난주 무한상사에 이어서 이번주 무도는 웨딩싱어즈 2회분이 방송됐음.

5개 각 팀 준비과정 및 듀엣가요제 무대에서 중간 점검 무대까지 ㅋㅋㅋㅋ


이날은 하하와 박명수 둘이서 하드캐리 ㅋㅋㅋㅋ

장범준은 예상치 못한 솔직함으로 한방씩 웃음을 만들었다면

(하긴 과거 화제가 됐던 발언중에 방송중 이효리에게 마른데 어떻게 그렇게 가슴이 크세요? 라며 돌직구를 날리는 놈이니 ㅋㅋㅋㅋ)

의외로 이준, 정용화가 센스있게 치고 들어오면서 웃겼음 ㅋㅋㅋ

광희 걸고 넘어지면서 우리 형 좀 챙겨주라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480화는 무도 레전드 중에 한편으로 들어갈듯 ㅋㅋㅋㅋㅋ

빅웃음 큰재미였음~


하하&별, 녹화직전 부부싸움! "내가 더 서운해!"


하하&별, 녹화 전 어색한 분위기가 흐르는데 

둘의 티격태격 축가준비는 어떨런지?!


드림이 귀엽네ㅋㅋㅋㅋ

드림 : 엄마 가지마 ㅜㅜ 아빠는 가!!! 아빠만 가!!!! 

하하 : ...갈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용화, 녹화 못끼는 광희 걱정 "광희 좀 끼워주세요"


하하와 명수의 싸움을 보고만 있는 광희 

용화가 나서서 광희 분량을 챙겨주고~ 


정용화가 살렸다 살렸어 ㅋㅋㅋㅋ

광희 안타까운 마음에 "아 좀 껴들어봐!!!" ㅋㅋㅋ

광희는 안습 ㅠㅠ


별과 박명수 와이프가 쇼핑을 갔는데 무스탕을 5벌을 사왔다는 박명수의 제보 ㅋㅋㅋㅋㅋ

박명수 왈 : 한여름에 무스탕을 싸다고 5벌을 샀어요. 저 여자가 브로커 입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다 ㅋㅋㅋ 하하랑 별의 폭로전 ㅋㅋㅋㅋ



하하, 별과 용화의 달달한 듀엣에 리얼분노!


별이 노래를 부르자 화음을 맞추는 용화! 

그 둘의 로맨틱(?)한 분위기에 하하는 진짜 분노하고 


뮤지컬배우 정성화가 벚꽃 엔딩 부르는 클라스~ 캬 역시 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
별이 벚꽃엔딩 부르니까 정용화가 화음 넣어주는데 옆에서 보고 있는 남편 하하 리얼 딥빡 ㅋㅋㅋㅋㅋ
알아서 오디오 감독이 오디오 껐는데 진짜 입모양 대박 ㅋㅋㅋㅋ
진짜 레알 열받아서 썩은 표정과 찰진 욕 입모양 ㅋㅋㅋ
정용화 잘살리네~


희애, 카리스마로 준하 제압! '너희도 나가서 해!'


희애는 '오늘부터 우리는' 춤을 추기 위해 나오고~ 

준하의 불만을 카리스마로 제압한다 


유재석, 김희애 팀이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부른다고 하니까

갑자기 박명수 송창식의 우리는 개드립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다 현웃터짐 송창식 성대모사 쩌네 ㅋㅋㅋㅋㅋ


정준하 팀 궁시렁거리니까 바로 가장 큰 누나인 김희애
"왜 왜 왜 뭐 불만있어? 준하, 불만 있음 나와서 해"
ㅋㅋㅋㅋ 예능 살리는 특급누나의 폭풍 카리스마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