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동구야~ 윤시윤, 김준호 탁구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5. 15.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동구야~ 윤시윤, 김준호 탁구 웃긴 짤


1박2일 새멤버로 들어온 윤시윤(이라 쓰고 동구라고 읽는다 ㅋ) 특집의 3편 ㅋㅋㅋㅋ

초반에는 잠자리 복불복으로 유령의 집.

그리고 후반에는 기상 미션으로 탁구 대결했는데 진짜 미쳤음.

현웃 터짐. 요즘 1박2일 진짜 물오른듯 레전드다 ㅋㅋㅋㅋ

동구야~ 김준호, 윤시윤 탁구 진짜 개터짐 ㅋㅋㅋㅋㅋ


유령의 집에서는 차태현, 정준영이 너무 무서워해서 그런가

그리 큰 빅재미를 주지 못했음. 그냥 쏘소


후반 윤시윤 탁구 몸치 놀리는거 미쳤음 ㅋㅋㅋㅋ

진짜 김준호 물 오른듯.

2013 KBS 연예대상 수상자 클라스~



김준호, 김종민 괴성에 ˝번지점프야?˝


막 입구도 못들어가는 김종민.

그리고 괴성 ㅋㅋㅋㅋ


윤시윤, 탁구 경험 전무… 멤버들 좌절


동구의 감정변화 : 

초긍정 긍정 멍 분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의지 자세겁나웃겨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탁구연습ㅋㅋㅋ

언행일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끝나고 나서 에필로그 같이 쿠키 영상 뜨는데 진짜 탁구 개인 연습 ㅋㅋㅋㅋ


김준호-차태현-김종민, 윤시윤에 깐족 ´능멸의 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치인 동구에게 깐족 능멸의 춤을 추는 김준호, 차태현, 김종민 3인방

윤시윤은 초보고 첨인데 안봐준다고 레알 얼굴 빨게지면서 분노. 뚜껑열림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